'찬또배기' 이찬원, '트위스트 고고' 300만 스트리밍 돌파…남다른 인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찬또배기' 이찬원의 '트위스트 고고'가 3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0일에는 이찬원의 정규 1집 'ONE'의 5번 트랙 '트위스트 고고' 음원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에 해당 음원은 최근 유튜브 3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한편,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최근 구독자수가 36.4만 명으로 증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찬또배기' 이찬원의 '트위스트 고고'가 300만 스트리밍을 돌파했다.
지난 2월 20일에는 이찬원의 정규 1집 'ONE'의 5번 트랙 '트위스트 고고' 음원 영상이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재됐다.
이 곡은 빠른 템포의 트위스트 리듬으로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사람들에게 흥과 신명을 전해주고 있다. 특히 이찬원의 상큼한 외모와 어울리는 통통 튀는 리듬은 팬들의 심장을 저격한다.
더불어 '트위스트 고고'는 홈쇼핑, 여행 프로그램, 예능 프로그램 BGM 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에 해당 음원은 최근 유튜브 300만 스트리밍을 넘어섰다.
이러한 기록은 그의 남다른 인기를 실감케 한다.
한편,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은 최근 구독자수가 36.4만 명으로 증가하는 등 꾸준한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진 = 이찬원 팬클럽, 이찬원 공식 계정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초심 잃은 예산시장 상인들에 극대노…"미친 짓"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한영♥' 박군, 결혼 생활 고충 고백 "군대보다 더 힘들 때도 있어" (짠당포)
- "이래도 효도 안 할래?"…임영웅 '360도' 무대 스케일 역시 [엑's 이슈]
- 김숙, 유산 상속자 '중대 발표'…"남편·자식 대신 너희에게" (김숙티비)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녹음 유포할 것" 김준수, 여성 BJ에 8억 뜯겼다…소속사는 묵묵부답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