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은경, '더 킬러스'로 이명세 감독 만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심은경이 '더 킬러스'(가제) 프로젝트에 출연한다.
'더 킬러스'는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소설 '살인자들'(The Killers)을 모티브로 대한민국 감독들이 각기 다른 시선과 스타일로 완성하는 단편 영화들을 하나로 모은 프로젝트다.
심은경은 "'더 킬러스'는 6명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로 배우에게는 흔치 않은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한편 '더 킬러스' 프로젝트는 2024년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심은경이 '더 킬러스'(가제) 프로젝트에 출연한다.
'더 킬러스'는 어니스트 헤밍웨이의 소설 '살인자들'(The Killers)을 모티브로 대한민국 감독들이 각기 다른 시선과 스타일로 완성하는 단편 영화들을 하나로 모은 프로젝트다. 김종관, 노덕, 윤유경, 이명세, 장항준, 조성환까지 6명의 감독이 '킬러'라는 소재를 중심으로 배우, 그리고 아트웍까지 공통 요소들이 유기적으로 연결되어 개별 작품이 아닌, 하나의 완전체가 되는 작품이다.
심은경은 "'더 킬러스'는 6명의 감독이 완성하는 단편영화 프로젝트로 배우에게는 흔치 않은 특별한 기회"라며 이번 프로젝트에 대한 남다른 의미를 전했다. 또한 "오랫동안 염원했던 이명세 감독님과 작업하게 되어 너무 영광이다"라며 특별한 애정을 밝혔다.
한편 '더 킬러스' 프로젝트는 2024년 공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데뷔전부터 승리’ UAE 벤투호, 사우디 꺾은 코스타리카 완파
- '0.5게임 차' 류현진, 최고연봉자 맥스 슈어저와 첫 맞대결!
- "이재명, 25일 위증교사도 징역형 선고 가능성" [법조계에 물어보니 555]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