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뷔 ‘블루’ MV 공개…흑백 화면에 담은 감수성
이세빈 2023. 9. 13. 07:25
그룹 방탄소년단 뷔의 매력적인 보컬에 열연이 더해져 한 편의 영화 같은 뮤직비디오가 탄생했다.
뷔는 13일 하이브 레이블즈 공식 유튜브를 통해 첫 번째 솔로 앨범 ‘레이오버’(Layover) 수록곡 ‘블루’(Blue)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뷔는 지난달 ‘블루’ 뮤직비디오 1, 2차 티저를 공개하며 팬들의 기대감을 끌어올린 바 있다. 이번에는 색다른 매력이 고스란히 담긴 뮤직비디오 본편을 공개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블루’ 뮤직비디오는 불안한 눈빛으로 운전 중인 뷔의 모습으로 시작해 누군가를 애타게 찾아다니는 모습을 쫓는다. 뷔는 다급하게 복도와 계단을 오가는가 하면 문을 두드리는 등 심각한 표정과 처연한 눈빛으로 일관한다. 특히 흑백의 뮤직비디오는 한층 심오한 분위기를 풍긴다.
‘블루’는 딥 베이스와 드럼 사운드를 관통하는 뷔의 보컬이 돋보이는 곡이다. 알앤비 장르에 현대적 사운드를 입혀 특별함을 더한다.
한편 뷔는 국내외 음악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 유튜브 콘텐츠 등을 통해 팬들과 만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클린스만호 드디어 이겼다…사우디에 1-0 승리, 조규성 '천금 결승골'
- ‘안정환♥’ 이혜원 “子 리환 트럼펫 대회 1등…안느, 이제 응원해달라”
- 윤혜진, ♥엄태웅 과거 사생활 논란 간접 언급 “6년 전 힘들었을 때…”
- 신동엽, 옛 연인 이소라 언급…“아름다운 관계였다” (짠한형 신동엽)
- ‘나는 솔로’ 16기, 가짜뉴스로 초토화→ 데이트 선택 ‘반전’…데프콘‧이이경 분노
- 이영자, 갱년기 고백 “예전만큼 많이 못 먹어” (4인용식탁)
- [TVis] 이계인, 사기결혼 심경 고백 “극단적 생각도” 오열 (‘회장님네’)
- ‘라디오스타’ 김영옥, 사망 가짜뉴스에 “자꾸 나더러 죽었다고…그러지 마라들!”
- [TVis] 오상진♥김소영, 5년만 둘째 임신…축복 속 부부싸움 (‘동상이몽2’)
- [2023 K포럼] "딱딱한 토론은 없었어요..." 제1회 K포럼, 550여명 '성황리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