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가 셔츠를 활용하는 법! 셀럽의 오버사이즈 셔츠 스타일링 5
아우터로 활용하기 좋은 간절기 아이템을 찾고 있다면 가볍고 편안한 오버사이즈 셔츠가 정답! 이때 넉넉한 핏의 셔츠가 자칫 부해 보일 수 있으니 이너는 타이트한 톱으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미니멀한 탱크톱 위에 루스한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따라 입고 싶은 셔츠 스타일링 팁을 선보인 노윤서의 룩을 참고해 보세요.
블랙핑크 제니의 SNS에서 포착한 오버사이즈 셔츠는 자유롭고 편안한 여행 룩으로 제격! 화이트 미니드레스와 빨간 메리제인 슈즈로 러블리한 소녀 감성을 연출한 뒤 코튼 소재의 큼지막한 셔츠를 걸쳐 입어 윈드브레이커처럼 활용했어요.
김슬기는 블루 컬러의 오버사이즈 셔츠를 선택했어요. 허벅지까지 길게 내려오는 캐주얼한 옥스퍼드 셔츠에 데님 소재의 랩 스커트와 앵클 부츠, 에코백을 더해 대학생처럼 청량하고 풋풋한 데일리 룩을 완성했어요.
월드와이드 모델 신현지의 오버사이즈 셔츠 스타일링를 살펴볼까요? 베이식한 티셔츠에 데님 맥시스커트를 입고 박시한 화이트 셔츠를 더해 쿨하게 연출했는데요, 마무리로 타이를 느슨하게 매는 것으로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렸어요.
마치 남자친구의 셔츠를 뺏어 입은 듯 넉넉한 핏의 체크 셔츠를 선택한 리즈 블럿스타인. 셔츠의 단추를 한 개만 잠가 네크라인과 밸리의 스킨이 보이도록 연출해 답답해 보일 수 있는 오버사이즈 셔츠의 단점을 보완했어요. 여기에 페미닌한 벨티드 하이웨이스트 스커트를 입어 노출 부담은 줄이고 세련된 무드를 강조한 것도 센스 만점.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