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날씨] 전국 대체로 '흐림'…오후부터 가을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요일인 13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전 서쪽 지방과 제주도를 시작으로 비가 내리겠다.
오후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전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요일인 13일은 전국이 대체로 흐린 가운데 오전 서쪽 지방과 제주도를 시작으로 비가 내리겠다. 오후에는 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확대되겠다.
기상청에 따르면 이날부터 14일까지 이틀간 예상 강수량은 수도권과 강원 영서, 충청권, 전북, 울릉도·독도, 제주도 10∼40mm다. 강원 영동과 경상권, 광주·전남은 20∼60mm의 비가 내리겠다.
새벽부터 아침 사이 전국 대부분 지역에 0.1mm 미만의 빗방울이 떨어지는 곳이 있겠다.
서해상과 동해상에는 돌풍과 함께 천둥·번개가 치는 곳이 있겠으니 해상 안전사고에 유의해야한다.
아침 최저기온은 20∼24도, 낮 최고기온은 23∼29도로 예보됐다.
미세먼지 농도는 원활한 대기 확산과 강수의 영향으로 전국이 '좋음'∼'보통' 수준을 보이겠다.
바다의 물결은 동해·서해·남해 앞바다에서 모두 0.5∼1.0m로 일겠다. 안쪽 먼바다(해안선에서 약 200㎞ 내의 먼바다)의 파고는 동해·서해·남해 0.5∼1.5m로 예측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단식 중인 이재명 항의방문했다고…민주당, 태영호 징계안 제출하기로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李 '대북송금 의혹' 재출석, 민주당 "검찰 아가리에 대표 내줄 수 없다"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한동훈 "간첩죄 개정, 노력의 결과…국정원 대공수사 정상화도 해내겠다"
- [속보] 법원, '공직선거법 위반' 김혜경 1심 벌금 150만원 선고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