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커' 이상혁, 대만전 선발 미드 라이너 출전 [AG 평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2차 평가전 상대 대만을 맞아 김정균 감독의 선택은 '페이커' 이상혁이었다.
한국 LOL 대표팀(이하 한국)은 12일 오후 경기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제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 국가대표 평가전 2차전에서 대만 LOL 대표팀(이하 대만)과의 Bo3 승부를 펼친다.
지난 11일 펼쳐진 1차전에서 한국은 베트남 LOL 대표팀(이하 베트남)을 2-0으로 완파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임재형 기자) 2차 평가전 상대 대만을 맞아 김정균 감독의 선택은 '페이커' 이상혁이었다.
한국 LOL 대표팀(이하 한국)은 12일 오후 경기 광명 아이벡스 스튜디오에서 열리는 '제 19회 항저우 아시안게임' LOL 국가대표 평가전 2차전에서 대만 LOL 대표팀(이하 대만)과의 Bo3 승부를 펼친다. 지난 11일 펼쳐진 1차전에서 한국은 베트남 LOL 대표팀(이하 베트남)을 2-0으로 완파했다.
대만 상대로 한국은 '페이커' 이상혁 미드 라이너 카드를 꺼내들었다. T1 소속의 이상혁은 LOL e스포츠에서 빼어난 족적을 남긴 선수로, 지난 2013년 데뷔 이후 10년의 시간이 지났지만 여전히 높은 기량을 과시하고 있다.
이상혁의 출전으로 베트남과의 경기에서 선발로 출전한 '쵸비' 정지훈은 쉬어가게 됐다. 다른 포지션 선발은 '제우스' 최우제, '카나비' 서진혁, '룰러' 박재혁, '케리아' 류민석이다.
사진=엑스포츠뉴스 박지영 기자
임재형 기자 lisc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백종원, 초심 잃은 예산시장 상인들에 극대노…"미친 짓"
- 박하나, 오뚜기 장녀 함연지 폭행 회상…"유일하게 몸 사려" (라스)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민지영 "허니문 베이비 잃고 또 유산…암 투병까지" 고백
- "그 폰은 안 돼요"…셀카 요청받은 SON→브랜드 확인 후 정중히 거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