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9기 광수♥영숙, 혼인신고 마쳐 "잘 살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이 혼인신고를 마쳤다.
사진 속 9기 광수와 영숙은 송파구청의 혼인신고 포토존 앞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광수와 영숙은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한편, 광수는 1985년생 정신과 전문의이며, 영숙은 1994년생으로 9살 연하 서울 소재 N은행에 재직 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나는 솔로' 9기 광수와 영숙이 혼인신고를 마쳤다.
지난 9일 영숙은 "잘 살자"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9기 광수와 영숙은 송파구청의 혼인신고 포토존 앞에서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광수와 영숙은 '나는 솔로' 9기에 출연하며 화제를 모았으며 최종 커플로 이어졌다. 최종 커플에서 현실 커플로도 이어진 두 사람은 지난 7월에는 결혼 소식을 전했다.
또한 MBC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 신혼집을 구하러 다니기도 했다. 8억 원을 예산으로 둔 두 사람은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2021년 준공된 대단지의 아파트를 골랐다.
한편, 광수는 1985년생 정신과 전문의이며, 영숙은 1994년생으로 9살 연하 서울 소재 N은행에 재직 중이다.
사진=9기 영숙, MBC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나, 오뚜기 장녀 함연지 폭행 회상…"유일하게 몸 사려" (라스)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민지영 "허니문 베이비 잃고 또 유산…암 투병까지" 고백
- "그 폰은 안 돼요"…셀카 요청받은 SON→브랜드 확인 후 정중히 거절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