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이현♥인교진 "사랑은 사랑으로 치유…술 취해서 전화하지 마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는 법을 조언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팩폭 주의 전화하고 싶은데 어떡해요ㅠㅠ 그는 떠났다고! (단호) 인소 부부의 청양고추 급 매운맛 연애 상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소이현은 "원래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 거고, 기억도 기억으로 덮어야 된다. 이거는 빨리 누군가 좋은 사람을 만나서 그 기억을 덮고 이겨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실연의 아픔을 극복하는 법을 조언했다.
12일 유튜브 채널 '소이현 인교진 OFFICIAL'에는 '팩폭 주의 전화하고 싶은데 어떡해요ㅠㅠ 그는 떠났다고! (단호) 인소 부부의 청양고추 급 매운맛 연애 상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한 구독자는 "전 남친을 못 잊어서 솔로 5년 차를 달리고 있다"라며 누군가를 잊지 못 한 적이 있냐. 어떻게 하면 전 남친을 잊을 수 있을까"라는 사연을 보냈다.
소이현은 "원래 사람은 사람으로 잊는 거고, 기억도 기억으로 덮어야 된다. 이거는 빨리 누군가 좋은 사람을 만나서 그 기억을 덮고 이겨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이어 인교진은 "5년 동안 시간이 너무 아깝다. 냉정하게 그 남자는 본인을 생각하고 있을까"라고 말했다.
이어 소이현, 인교진은 "근데 술 취해서 전화하지 말라"고 입을 모았다.
인교진은 "사랑의 아픔은 사랑으로 치유해야 한다. 다른 사람들의 장점을 보려고 노력하고 연애를 할 수 있는 가능성이 높은 곳에 가고, 노력이 필요하다"라고 조언했다.
소이현은 나중에 나이 들어서 '내가 그 예쁜 나이에 왜 연애를 쉬고 있었을까. 누구라도 만나볼걸' 이런 생각도 할 것 같다. 미팅, 소개팅, 사람 만나는 모임을 나가 봤으면 좋겠다"라고 이야기했다.
사진=유튜브 방송 화면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하나, 오뚜기 장녀 함연지 폭행 회상…"유일하게 몸 사려" (라스)
- 김대호, 부부 2명 거주하는 2만평 한옥에 충격
- 민지영 "허니문 베이비 잃고 또 유산…암 투병까지" 고백
- "그 폰은 안 돼요"…셀카 요청받은 SON→브랜드 확인 후 정중히 거절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박원숙, 子 사망→연락끊긴 손녀 20년만 재회…"못해준 것 다해줘" (같이 삽시다)[종합]
- 최민환, 강남집 25억 차익에...율희 "양육비 200만원" 끌올→비난 쇄도 [종합]
- '유산 3번' 진태현♥박시은 "딸 하늘나라로…고난도 하나님이 허락한 시간" (작은테레비)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