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성의 가을, 청태산에서 만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횡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오는 10월14일 횡성 명산 등반 인증 챌린지 시즌3 '청태산 트레킹&횡성미니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청태산 트레킹에선 투어 일정에 따라 오전 8시30분까지 횡성문화예술공원에서 집결해 셔틀버스로 이동한다.
횡성 명산 등반 인증 챌린지는 지난 4월 횡성호수길 5구간에서, 6월 동치악산 부곡생태탐방로에서 진행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원 횡성문화관광재단(대표이사 이재성)은 오는 10월14일 횡성 명산 등반 인증 챌린지 시즌3 ‘청태산 트레킹&횡성미니투어’를 진행한다.
이번 청태산 트레킹에선 투어 일정에 따라 오전 8시30분까지 횡성문화예술공원에서 집결해 셔틀버스로 이동한다.
청태산 등반과 국순당 주향로, 안흥찐빵마을을 거쳐 횡성 전통시장과 한우체험관까지 돌아볼 수 있다.
참가 희망자는 10월11일까지 트랭글 앱과 유선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온누리 상품권과 간식이 지급되며, 완주자 대상 기념품 증정과 꽝 없는 경품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번 청태산 트레킹은 왕복 5km 구간으로 약 2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다.
자연휴양림 입구 1코스 능선을 타고 정상에 올라가 인증 도장을 받은 후 참가자 개인의 취향에 따라 2, 3코스를 선택해서 하산하면 되며, 이후 마련된 셔틀버스를 타고 횡성 미니 투어에 참여할 수 있다.
횡성문화관광재단 관계자는 “횡성의 가을을 만끽하고 횡성의 주요 체험과 축제를 두루 경험할 수 있는 투어 코스를 준비했으니 참여자 모두에게 좋은 추억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횡성 명산 등반 인증 챌린지는 지난 4월 횡성호수길 5구간에서, 6월 동치악산 부곡생태탐방로에서 진행된 바 있다. 회차당 약 400명이 참여하는 등 큰 호응을 얻었다.
횡성=박하림 기자 hrp118@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판대 선 이재명, 사법리스크 1차 허들은 ‘벌금 100만원’
- ‘의료·연금개혁’ 성과 자찬한 尹 정부…전문가들 “긍정적” “추진 의지 없어”
- 바닥까지 추락한 코스피, 반등 시점은 언제쯤
- 금감원 잦은 인사교체…“말 안 통해” 전문성 지적도
- 대한항공 합병 코앞인데 내부는 ‘시끌’…불안한 비행 앞둔 아시아나
- “기다릴 만큼 기다렸다”…포스코 글로벌센터 추진에 지역사회 ‘부글부글’
- 이재명 ‘운명의 날’…오늘 ‘선거법 위반’ 1심 선고
- [속보] 北김정은, 자폭공격형무인기 시험 지도…"대량생산" 주문
- 티메프 피해자들 “결제대금 유예해달라”…카드사 “심사 결과대로”
- 애플·테슬라로 몰리는 자금…“美, 자금흡수 모멘텀 강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