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선물 고민? 30% 싸게 파는 ‘영암몰’이 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민족 최대 명절 추석을 앞두고 선물과 제수를 고민 중인 소비자를 위해 전남 영암군이 추석 선물세트와 영암 농특산물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영암군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 가면 매실 먹여 키운 '매력한우', 월출산 맥반석 물로 재배한 유기농 '달마지쌀', 신비의 과일 '무화과', 붉은 황토에서 자란 '고구마', 아삭아삭 망고향 나는 '샤인머스켓'에서 배, 멜론, 장어까지 남도 양질의 땅에서 솜씨 좋은 사람들이 지어낸 최고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암군이 운영 중인 온라인 쇼핑몰 ‘영암몰’에 가면 매실 먹여 키운 ‘매력한우’, 월출산 맥반석 물로 재배한 유기농 ‘달마지쌀’, 신비의 과일 ‘무화과’, 붉은 황토에서 자란 ‘고구마’, 아삭아삭 망고향 나는 ‘샤인머스켓’에서 배, 멜론, 장어까지 남도 양질의 땅에서 솜씨 좋은 사람들이 지어낸 최고의 농특산물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영암을 담은 최고의 농특산물로 감사의 마음을 나누세요’란 구호와 함께 영암 대표 농특산물은 20%, 추석 선물세트는 추가로 10% 더 할인한 30% 싼 가격에 판매하는 기획전과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열고 있다.
특히 ‘지역상품권을 사용할 수 없어 아쉽다’는 의견을 수렴해 시스템을 개선하면서 영암몰에서도 영암사랑상품권 결제도 가능해졌다.
새로운 영암몰 결제 시스템은 이번 추석 선물 대잔치 할인에, 지역상품권 구매 시 10% 할인까지 더할 수 있어서 소비자의 농특산품 구입 부담을 이중으로 줄여줄 것으로 보인다.
영암농부남생이는 올해 영암군이 새롭게 개발한 농특산물 공동브랜드 명칭이자 캐릭터다. 휴대폰에서 영암몰 카카오톡 채널을 추가하면 이달 13일 오후 2시부터 30일 동안 무료로 16종의 모션 이모티콘을 선착순 2만5000명에게 나눠준다.
영암군은 17일 오후 2시 영암F1국제자동차경주장을 무대로 1시간 동안 라이브커머스 방송도 진행한다. 영암몰 추석 선물 판매 증대와 영암F1전국마라톤대회 성공 개최를 위한 방송이다.
특히 방송에서는 ‘영암 신고배 선물세트’, ‘영암 매력한우 선물세트’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최근 영암군은 영암몰 오픈 이후 처음으로 농측산물 홍보물 ‘추석맞이 영암 선물전’도 제작해 영암대불산단 업체와 공공기관 등에도 배포했다.
영암군 관계자는 “한가위를 맞아 영암 농특산물을 알릴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준비했으니 전국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영암몰 방문을 바란다”며 “영암몰에서는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로, 영암 농민의 정성이 고스란히 소비자의 가정과 식탁으로 전해지도록 하겠다”고 밝혔다.
영암=신영삼 기자 news032@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빗속의 이재명 “펄펄하게 살아서 인사…결코 죽지 않아”
- 동덕여대 시위, 피해금액 최대 54억원…총동문회 “우려와 개탄”
- 선율에 실려 온 추억…넥슨, 30주년 기념 오케스트라 공연 [지스타]
- 기름값 5주 연속 상승세…월말 되야 떨어진다
- 한미일 정상, ‘3국 협력 사무국’ 출범 결정…“인태 지역 평화 위해 필수”
- 초기치료 중요한 혈액암…“신약 급여 절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베스트셀링 SUV 볼보 XC60...“인간중심 볼보 철학 집합”
- 진통 끝 배달 수수료 인하…‘조삼모사’ 합의 진통 여전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