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운대학교, 제1회 서울 스타트업 릴레이클래스 “BTS(Born To Steve jobs)의 성공노트” 성료

2023. 9. 12.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광운대학교 NCI창업패키지사업단(단장 박철환)은 상반기 제1회 서울 스타트업 릴레이클래스 “BTS(Born To Steve jobs)의 성공노트”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2023서울 스타트업 릴레이클래스는 서울지방중소벤처기업청의 주관으로 서울지역7개 예비창업패키지 주관기관과 창업중심대학의 기관별 창업지원 역량을 활용하여 예비,초기 창업자들에게 유용한 강의,포럼,네트워킹등을 릴레이로 제공한다.

2023서울 스타트업 릴레이클래스의 첫 번째 시작을 알린“BTS(Born To Steve jobs)의 성공노트”는 광운대학교 NCI창업패키지사업단의 주관으로 진행하였다.

두끼 김관훈 대표와 케이닥 박재병 대표의 강연에 이어 골드아크 김민정 대표, SYP홍종현이사,컴퍼니D이현규부대표, 트윈벤처스 김경순대표의 Fireside Chat ‘예비 창업자의 창업시작과 시드투자유치를 위한 투자자의 궁금한 이야기‘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하였다. 또한 선배창업자의 노하우와 투자유치에 대한 궁금증들과 투자자의 시드투자에 대한 견해를 허심탄회하게 풀어내 창업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다양하고 심도있는 질의응답시간이 진행되었으며, 창업과 투자에 대한 패러다임 및 미래 비전을 전망하는 시간을 가졌다.

광운대학교 박철환NCI창업패키지사업단장은 환영사에서“2023서울 스타트업 릴레이클래스의 첫 시작을 광운대에서 개최하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광운대학교의 인프라를 바탕으로 창업자들의 소통을 통한 상생의 장이 되고 더 나아가 대학 및 지역발전의 초석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