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투웬티, 中최대 플랫폼 ‘메이투안디엔핑’과 유통 협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근감소증 솔루션 기업 엠투웬티가 중국 최대 규모 플랫폼 업체인 메이투안디엔핑과 제품 판매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엠투웬티 관계자는 "메이투안디엔핑의 홍보 채널을 통해 중국 진출에도 최대 시너지를 창출하고 중국 소비자들에게 엠투웬티의 다양한 헬스케어 장비가 유통되는 창구가 되도록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정용 홈트레이닝 장비 마요홈·마요펫 판매
근감소증 솔루션 기업 엠투웬티가 중국 최대 규모 플랫폼 업체인 메이투안디엔핑과 제품 판매 관련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메이투안디엔핑은 약 7억명 이상 글로벌 회원을 보유한 세계 최대규모의 온·오프라인 연계 플랫폼 업체다. 약 500만개의 판매점과 3500만개 이상의 입점 업체를 보유하고 있고, 중국 내에서 음식 배달부터 맛집 검색, 차량과 자전거 공유 서비스, 의료, 호텔, 여행 등 200여 가지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양사는 이번 계약을 통해 메이투안디엔핑 앱 내 광고를 진행하고 중국 내 대도시를 중심으로 가정용 홈트레이닝 장비인 ‘마요홈’을 판매할 계획이다. 또한 메이투안디엔핑의 라이브 커머스에서 활동하는 왕홍도 활용할 계획이다.
중국의 해외여행 개방을 맞아 체험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한국 입국을 앞둔 중국 고객들은 앱을 통해 한국 내 마요홈 체험관을 미리 예약하고 방문할 수 있다. 한국 체험관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중국으로 바로 직배송도 가능하다.
오는 11월 출시 예정인 반려견의 슬개골 치료 목적으로 개발된 엠투웬티의 ‘마요펫’도 같은 방식으로 유통을 진행할 예정이다. 가파르게 상승하는 중국의 반려동물 산업을 고려하면 대량 수출 실적도 기대되고 있다.
엠투웬티 관계자는 “메이투안디엔핑의 홍보 채널을 통해 중국 진출에도 최대 시너지를 창출하고 중국 소비자들에게 엠투웬티의 다양한 헬스케어 장비가 유통되는 창구가 되도록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재명 "특이하다"던 '제3자 뇌물죄'…文정권 5년간 98명 검거됐다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개딸들, '민주당 의원들 압박할테니 이재명 단식 중단하시라'?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명태균 영향력, 실제 있었나 아니면 과도하게 부풀려졌나" [법조계에 물어보니 554]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