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SG 훈련 완벽 소화' 이강인, 부상 복귀 완료... 황선홍호 합류 13일 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강인이 허벅지 부상에서 회복해 파리생제르맹(PSG) 훈련장에 복귀했다.
PSG는 12일(한국시간)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이강인의 훈련 영상을 올렸다.
이강인은 올여름 PSG 유니폼을 입은 뒤 연이어 부상 악재가 겹쳤다.
이강인의 부상 복귀는 황선홍호에 희소식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윤효용 기자= 이강인이 허벅지 부상에서 회복해 파리생제르맹(PSG) 훈련장에 복귀했다.
PSG는 12일(한국시간) 공식 소셜미디어(SNS)를 통해 이강인의 훈련 영상을 올렸다. 이강인은 실내 체육관 운동부터 공을 가지고 하는 훈련까지 모두 소화하며 복귀 준비에 시동을 걸었다.
이강인은 올여름 PSG 유니폼을 입은 뒤 연이어 부상 악재가 겹쳤다. 비공식 데뷔전이었던 르아브르전에서 햄스트링 부상을 당해 프리시즌을 제대로 소화하지 못했다. 시즌 개막 후에는 로리앙, 툴루즈를 상대로 2경기 연속 선발 출전했지만 툴루즈전 이후 대퇴사두근 부상이 찾아왔다. 이번 부상으로 A매치 일정까지 불참하게 됐다.
이강인의 부상 복귀는 황선홍호에 희소식이다. 이강인은 아시안 게임에 출전하는 황선홍호가 기다리는 핵심 선수다. 대한축구협회는 PSG 이적 전부터 이강인의 아시안 게임 차출을 위해 노력해왔다. 이강인 부상 후에도 PSG와 꾸준히 소통하면서 상태를 체크했다. 이강인이 예정된 일정에 훈련을 다시 시작하면서 아시안 게임 차출 가능성도 높아졌다.
아직 확정은 아니다. PSG가 이강인 차출을 허가한다 하더라도 일정을 조정해야 할 수 있다. 황 감독에 따르면 오는 13일 이강인 차출을 결정해 대표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이강인의 훈련 영상을 봤을 때 경기 출전에 큰 무리는 없어보인다. 영상 속 이강인은 러닝, 드리블, 슈팅 등 모든 장면을 무리없이 소화했다. 경기 감각은 시간이 필요하다. 황선홍호에 일찍 합류할 경우 조별리그 경기에서 차근차근 감각을 끌어올릴 수 있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파리생제르맹(PSG) 공식 소셜미디어(SNS) 캡처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을에 떠나는 유럽축구여행\' 손흥민-이강인-맨시티 직관 단체 배낭여행 출시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위기 넘긴 후 한국전 떠올린 웨일스 감독 "중요한 경기였는데, 정말 좋은 팀 상대로 잘했다" - 풋
- ‘20억 유로 사용’ 펩, 세계에서 가장 많은 이적료 쓴 감독…무리뉴도 제쳤다 - 풋볼리스트(FOOTBA
- 아직은 쉬고 싶다는 솔샤르, 노르웨이 여자대표팀 감독직도 고사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맨유 골칫덩이’ 산초 거취, 텐하흐가 면담 후 결정 내린다…안토니 부재와 무관 - 풋볼리스트
- ‘바란-마르티네스보다 위’ 김민재, 英 매체 선정 세계 최고 센터백 6위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