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스타 2' 찾아가는 시승행사…이번엔 수원‧대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오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자사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Polestar 2)'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전시 및 시승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웨덴 전기차 브랜드 폴스타는 오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수원 광교와 대전 지역에서 폴스타 2(Polestar 2)를 전시하고, 시승 경험을 제공하는 ‘투 온 투어(2 on tour)’ 팝업 스토어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투 온 투어’는 폴스타가 고객의 일상으로 찾아가 브랜드와 자사 전기 퍼포먼스 5도어 패스트백 ‘폴스타 2(Polestar 2)’의 경험 기회를 제공하는 전시 및 시승 행사다.
오직 온라인으로만 차량을 판매하는 폴스타는 지난해 4월 이후 현재까지 19번의 투 온 투어를 통해 약 28만명의 고객을 만나고, 3000회가 넘는 시승 기회를 제공하는 등 오프라인에서의 고객 접점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고 있다.
이번 투 온 투어는 ▲9월 2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 9월 23일부터 10월 1일(추석 휴점일 28일, 29일 제외)까지 ‘대전신세계 백화점 아트 앤 사이언스점’에서 진행된다.
시승 신청은 폴스타 홈페이지를 통한 예약과 현장 접수 모두 가능하며, 폴스타 스페셜리스트가 동승해 폴스타 2 및 전기차의 일반적인 주행 특성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제공한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서는 차량 출고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투 온 투어에는 무선 소프트웨어 업데이트(Over-The-Air:OTA)를 통해 상품성이 대폭 강화된 폴스타 2를 전시할 계획이다.
업데이트 항목은 ▲운전자의 주행 패턴을 학습 및 분석해 최적의 주행 솔루션을 제공하는 고도화된 티맵(TMAP) ▲뉴스와 파이낸스, 팟캐스트(팟빵), 오디오북(윌라) 등이 추가된 티맵(TMAP) 스토어 ▲단순 웹브라우징은 물론, 일부 비디오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웹 브라우저 비발디(Vivaldi) 등이다.
한편, 폴스타코리아는 지난해 1월 폴스타 2를 선보인 이후 현재까지 총 8번의 OTA 업데이트를 통해 총 38가지의 항목을 개선하거나 신규 서비스를 제공한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재명 "특이하다"던 '제3자 뇌물죄'…文정권 5년간 98명 검거됐다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