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 해외여행자 위한 맞춤형 홈화면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페이는 해외여행 중인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를 위해 국가별 맞춤형 홈 화면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여행자 맞춤 홈은 카카오페이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서비스 국가를 방문하면 별도 설정 없이 자동 적용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페이는 해외여행 중인 카카오페이 애플리케이션 사용자를 위해 국가별 맞춤형 홈 화면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해외여행자 맞춤 홈은 카카오페이 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서비스 국가를 방문하면 별도 설정 없이 자동 적용된다. 카카오페이 앱 사용자들은 해당 국가에 상황에 맞게 특화된 3종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해외에서 카카오페이앱을 켜면 방문한 국가에 특화된 ▲해외 결제처 ▲혜택받기 ▲페이로운 소식 등 총 3종의 서비스 카드가 노출된다. 먼저 해외 결제처 카드는 카카오페이로 일본·중국에서 결제 가능한 장소를 알려준다.
혜택받기와 페이로운 소식의 경우에는 방문한 국가에서 카카오페이를 통해 받을 수 있는 혜택과 금융 및 문화 콘텐츠를 제공한다.
카카오페이 해외여행자 맞춤 홈은 전 세계 18개 국가 및 지역(일본, 싱가포르, 중국, 프랑스, 마카오, 필리핀, 말레이시아, 이탈리아, 영국, 호주, 태국, 독일, 카타르, 미국, 스위스, 홍콩, 뉴질랜드, 캐나다)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맞춤 홈이 적용되는 모든 국가에서 혜택받기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우리나라 국민들이 많이 찾는 일본과 중국에서는 서비스 카드 3종 모두가 제공된다.
일본에서 적용되는 맞춤 홈은 일부 사용자들에 한해 11일부터 이용할 수 있고 오는 18일에는 중국 전용 맞춤 홈이 출시될 계획이다.
카카오페이는 9월 한 달간 해외여행을 떠나는 카카오페이 사용자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해외 ATM 출금 서비스를 이용해 출금하는 사용자들에게는 최대 2만원까지 카카오페이머니를 되돌려준다. 카카오페이손해보험도 해외여행보험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 여러 명이 가입할 경우 최대 10%까지 할인,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경우 추가 10% 할인, 안전 귀국 환급금 10%까지 총 30%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관계자는 "해외여행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카카오페이앱을 이용하는 사용자가 해외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놓치지 않고 편리한 결제 서비스를 경험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본 서비스를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페이앱 홈 화면이 사용자가 원하는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용될 수 있도록 서비스를 고도화하겠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단독] 이재명 "특이하다"던 '제3자 뇌물죄'…文정권 5년간 98명 검거됐다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호신술 배우려고 간 건데…女수강생 성폭행한 30대 주짓수 관장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현장] "이재명 대통령" 외치다 쥐 죽은 듯…당선무효형에 자기들끼리 실랑이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장유빈 제네시스 대상 “세계적인 선수로 다시 인사 드리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