곤지암리조트, 가을 맞이 이색 누들 페스티벌

정길준 2023. 9. 12. 13: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곤지암리조트가 가을을 맞아 선보이는 이색 누들 메뉴. 곤지암리조트 제공

경기도 광주 곤지암리조트는 가을을 맞아 오는 15일부터 동서양의 다양한 누들 메뉴를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곤지암리조트 패밀리 레스토랑 '미라시아'는 브런치 뷔페 타임에 아시아 각국을 대표하는 누들 요리를 선보이는 '아시안 누들 로드'존을 조성한다. 아시아 각국의 7가지 누들 요리를 만나볼 수 있다.

명절에 빠질 수 없는 한국 대표 면 요리 잡채와 한국인의 입맛에도 잘 맞는 베트남 쌀국수, 태국 팟타이, 일식 라멘, 중식 마라탕을 소개한다.

또 평소 쉽게 접하지 못하는 홍콩 대표 면 요리 에그누들 볶음과 튀긴 면으로 볶아 만든 팔진 차오멘 등 이색적인 누들 메뉴도 준비했다.

곤지암리조트 한식당 '담하'에서는 고급 진 비주얼과 맛을 선사하는 메밀면 베이스의 궁중비빔면과 명태회 비빔냉면, 봉평메밀 물냉면 등 정통 한식 면 요리를 맛볼 수 있다.

와인 전문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그로타'는 와인과 함께 곁들이기 좋은 버섯크림파케리파스타와 그뤼에르 치즈를 얹은 함박토마토파스타 등 다채로운 파스타 메뉴를 선보인다.

곤지암리조트 누들 페스티벌 기간 담하와 라그로타 특정 누들 메뉴를 10% 할인된 금액에 제공한다.

곤지암리조트 관계자는 "제4회 세계 광둥요리 대회에서 1위에 오른 전문 셰프들이 참여해 리조트 여행객에게 잊지 못할 미식 여행의 기회를 지속해서 선사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정길준 기자 kjkj@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