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은아, 코 재수술 2달 지났다…형부 솔직 평가에 "2차 수술?" (방가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고은아가 형부에게 솔직한 코 수술 평가를 들었다.
11일 고은아의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코 수술 두달후..형부이자 회사 대표님의 반응이 큰일났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고은아는 코 수술을 후 오랜만에 형부와 만났다고 밝혔다.
고은아는 "저도 거울보면 아직 어색하다. 코 끝이 살짝 눌린 거 같은 느낌이 있다"고 수술 후 자신의 모습을 언급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명희숙 기자) 배우 고은아가 형부에게 솔직한 코 수술 평가를 들었다.
11일 고은아의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코 수술 두달후..형부이자 회사 대표님의 반응이 큰일났다'라는 영상이 게재됐다.
고은아는 코 수술을 후 오랜만에 형부와 만났다고 밝혔다. 고은아의 형부는 "뭔가 이상하다. 뭔가 눈과 눈 사이가 바뀐 거 같다"고 했고, 미르 역시 "매형은 아바타 같다고 하는거다"라고 했다.
이어 미르는 "원장 선생님은 2차 수술을 생각하고 계신다"며 "현재 기둥을 만들었으니 사람코가 됐다고 원장님이 그랬다. 이제 예쁜 코가 될거라고 하더라. 그래서 2차 수술을 할 것처럼 말했다"고 했다.
형부는 "여기서 더 예뻐진다는 거냐"며 "지금이 최상인 거 같다"고 강조했다. 그는 "화장하고 전체적으로 조화가 되면 되지 않을까 싶다"고 했다.
고은아는 "저도 거울보면 아직 어색하다. 코 끝이 살짝 눌린 거 같은 느낌이 있다"고 수술 후 자신의 모습을 언급했다. 형부는 "전보다 나아졌다. 코끝은 전보다 나은 거 같다"고 칭찬했다.
사진 = 유튜브 방송화면
명희숙 기자 aud66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그 폰은 안 돼요"…셀카 요청받은 SON→브랜드 확인 후 정중히 거절
- 신동엽, 옛 연인 이소라 언급에 발끈 "우린 아름다운 관계"
- '양성애자 고백' 와썹 출신 지애, 여자친구 공개…다정한 럽스타
- 유이, 하준과 실제 연인? 핑크빛 기류 "촬영 없는데 촬영장行" (옥문아들)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