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추석 명절 사회적경제 쇼핑몰 기획전 열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추석을 맞아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에서 추석명절 상품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는 등 사회적경제 제품 판매를 지원하고 나섰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16개 도내 사회적경제 기업이 추석명절 상품 특별 기획전에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상품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smartstore.naver.com/segg)에서 찾아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가 추석을 맞아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에서 추석명절 상품 특별 기획전을 마련하는 등 사회적경제 제품 판매를 지원하고 나섰다.
경기도주식회사는 도내 16개 도내 사회적경제 기업이 추석명절 상품 특별 기획전에 참여해 다양한 상품을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는 15일까지 ‘추석명절 할인전’ 카테고리에서 3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는 1만 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지급한다. 또한, 5천 원 배송비 할인 쿠폰도 지급해 소비자 혜택을 더욱 추가했다.
추석명절 할인전 상품으로는 참기름·들기름·땅콩기름 명절선물세트와 국내산 볶음 콩, 한방상품, 종합비타민, 흑임자 만주 디저트 세트 등 20개 상품이 마련됐다.
대표적인 상품으로는 국내산 콩 100% 잔다리 검은콩 서리태 견과류 볶음 콩 하루 한줌 간식 선물세트는 2만9000원에서 42% 할인된 1만6800원, 당신의 부엌 한우 사골곰탕 육수 간편 농축액 맛있는 즉석국은 4만5000원에서 24% 할인된 3만4000원, 가평 흑임자 만주 디저트 과자 간식 선물 15입은 3만5000원에서 11% 할인된 3만1000원으로 판매한다.
경기도와 경기도주식회사는 민선8기 공약사업 중 하나로 올해부터 사회적경제 제품 온라인 판로지원 확대 사업을 펼치고 있다.
사회적경제 쇼핑몰은 도내 사회적경제 기업 상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구매 기회를 제공하는 온라인 판로 지원사업의 하나이다. 경기도주식회사는 올해 쇼핑몰 운영과 더불어 다양한 판매채널 지원도 함께 펼칠 계획이다.
이번 기획전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상품은 ‘경기도 사회적경제 쇼핑몰’ (smartstore.naver.com/segg)에서 찾아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경기도주식회사, 소상공인·중소기업 상생 위한 동행축제 참여
- 경기도주식회사, 홈쇼핑 방송지원 사업 참여 중소기업 올 마지막 모집
- 경기도·경기도주식회사 사회적경제 기업 위한 쇼핑몰 기획전 열어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