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성 측 "SBS '커넥션', 긍정적으로 검토 중"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지성이 SBS 새 드라마 '커넥션' 출연을 검토 중이다.
12일 지성의 소속사 써패스이엔티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SBS 새 드라마 '커넥션'(가제)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지성은 지난 2017년 SBS '피고인'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커넥션'은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전해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배우 지성이 SBS 새 드라마 '커넥션' 출연을 검토 중이다.
12일 지성의 소속사 써패스이엔티 측은 엑스포츠뉴스에 "SBS 새 드라마 '커넥션'(가제)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라고 밝혔다.
'커넥션'은 50억 보험금을 남기고 숨진 한 고등학교 친구의 죽음을 추적하며 드러나는 친구들의 변질된 우정을 그린 범죄 수사 스릴러다. 지성은 차분하고 치밀한 성격의 광역수사대 마약팀 경감 장재경 역을 맡았다. '트롤리' 김문교 PD가 '커넥션'의 연출을 맡는다.
지성은 지난 2017년 SBS '피고인'으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2019년 '의사요한' 이후 4년만에 SBS에 컴백하는 가운데, 어떤 새로운 모습으로 연기력을 증명할 지 기대감이 모인다.
'커넥션'은 내년 상반기 방영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전해졌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양성애자 고백' 와썹 출신 지애, 여자친구 공개…다정한 럽스타
- 마이큐, ♥김나영 편지에 폭풍 오열…런던서 받은 생일상
- 유이, 하준과 실제 연인? 핑크빛 기류 "촬영 없는데 촬영장行" (옥문아들)
- "너네 뭐 돼?"…연이은 민폐 촬영 논란 '비난 여론 확산' [엑's 이슈]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