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주중앙도서관, 지난 잡지 139종 무료 나눔 행사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파주중앙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중앙도서관 4층 자료실에서 시기가 지난 정기간행물 139종을 무료로 배부한다.
이번에 무료로 배부하는 정기간행물은 연도가 지난 잡지임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어 이를 찾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에 중앙도서관은 시민들에게 좋은 자료를 나누기 위해 이번 배부를 기획했다.
이후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배부를 진행하며, 1관 최대 2종까지 신청 가능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파주중앙도서관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오는 12일부터 중앙도서관 4층 자료실에서 시기가 지난 정기간행물 139종을 무료로 배부한다.
이번에 무료로 배부하는 정기간행물은 연도가 지난 잡지임에도 유용한 정보들이 담겨 있어 이를 찾는 이용자들이 많다. 이에 중앙도서관은 시민들에게 좋은 자료를 나누기 위해 이번 배부를 기획했다.
단체 배부와 개인 배부의 신청 방법이 다르다. 단체 배부는 군부대와 작은도서관 등 도서관 유관 단체에 한해 9월 12일부터 13일까지 전화로 신청을 받는다. 이후 9월 14일부터 15일까지 배부를 진행하며, 1관 최대 2종까지 신청 가능하다.
개인은 초등학생 이상을 대상으로 9월 19일부터 21일까지 선착순으로 온라인 신청을 받고, 22일부터 23일까지 배부를 진행한다. 1인 1종 신청 가능하며, 배부 확정 안내 사항은 신청 후 문자로 발송될 예정이다. 자세한 신청 방법 및 정기간행물 목록 확인은 중앙도서관 누리집 공지사항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서병권 중앙도서관장은 "나눔 대상인 정기간행물에는 시민들이 평소 관심 있는 어린이 잡지와 문학 잡지들이 포함되어 있어 시민들이 유용하게 사용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도서관에 비치된 정기간행물 외에 파주시 도서관에서 제공하는 전자잡지에도 많은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3주된 신생아, 파울볼 맞고 두개골 골절…부모는 경악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노출이 과하네" 처음 본 女에 3kg 벽돌 집어던진 60대女
- "왜 버려, 우리가 다 먹어줄게" 한국인에게 딱 걸린 伊꽃게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