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견, 유기묘, 유기인의 동거일지'가 알려주는 동물과 함께하는 삶 [신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기견, 유기묘, 유기인의 동거일지'가 개와 고양이와 삶을 함께 하면서 생긴 변화에 대해 전한다.
'유기견, 유기묘, 유기인의 동거일지'는 카카오 브런치스토리에서 선정한 제10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특별상 수상작이다.
스스로를 '유기인'이라고 칭한 저자는 유기인, 유기견, 유기묘의 동거가 시작된 이후 발생한 해프닝부터 다리를 절뚝이던 푸코에게 닥친 위기까지.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기견, 유기묘, 유기인의 동거일지'가 개와 고양이와 삶을 함께 하면서 생긴 변화에 대해 전한다.
'유기견, 유기묘, 유기인의 동거일지'는 카카오 브런치스토리에서 선정한 제10회 브런치북 출판 프로젝트 특별상 수상작이다.
매일 밤 자리에 누우며 '내일 눈을 뜨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할 만큼 공허한 삶을 살던 저자가 개와 고양이를 만난 후 느낀 바가 솔직하게 담겨 있다.
스스로를 '유기인'이라고 칭한 저자는 유기인, 유기견, 유기묘의 동거가 시작된 이후 발생한 해프닝부터 다리를 절뚝이던 푸코에게 닥친 위기까지. 평범한 듯 특별한 일상들을 담담하게 풀어낸다.
이 과정에서 그 어떤 때보다 더욱 풍성한 일상을 살게 된 서사가 감동적으로 이어진다. 출판사는 이 책에 대해 에세이지만, 시와 소설을 넘나드는 작품이라고 다채로운 매력에 대해 설명했다.
윤끼 / 가갸날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이재명은 도피 굴을 몇 개나 파뒀을까?
- 안은진, 연기로 설득하는 배우 [D:PICK]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이재명, 이번에는 못 피했다…확정시 대선출마 불가
- 국민의힘 "죄지은 자가 벌 받는 것은 진리…이재명, 국민 앞에 진심으로 사죄해야"
- "민심이 이겼다. 법치가 승리했다"…김기현 "이재명, 봉고파직·위리안치해야"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오! 대반전’ 홍명보호 원톱, 조규성·주민규 아닌 오세훈…공중볼 경합 승률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