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러메이드, All-New P·790 아이언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테일러메이드가 All-New P·790 아이언을 공개했다.
세련된 외관과 함께 내부 구조에 특별함을 담은 아이언으로 볼을 더 멀리 똑바로 칠 수 있도록 설계했다.
새로운 헤드 내부 구조는 이전 모델보다 All-New P·790 아이언 세트의 일관성을 향상했다.
All-New P·790 아이언은 P·770 아이언과 콤보로 조합할 수도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테일러메이드가 All-New P·790 아이언을 공개했다.
세련된 외관과 함께 내부 구조에 특별함을 담은 아이언으로 볼을 더 멀리 똑바로 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번호별로 다른 헤드 내부 구조 설계가 특징이다.
롱 아이언은 쉽게 더 멀리 똑바로 치는 것, 미들-쇼트 아이언은 원하는 형태로 샷을 제어하는 정교함이 특징이다.
롱 아이언은 무게 중심을 낮추고, 미들 아이언부터 무게 중심이 올라가도록 설계했다. 무게 중심이 다르지만 일관된 샷을 할 수 있도록 FLTD CG™을 탑재했다. 3~4번 아이언의 무게 중심은 이전 모델보다 1mm 낮다.
무게 중심을 낮추기 위해 텅스텐 프레임워크 위에 안정바를 장착했다. 3~7번 아이언에 적용된 안정바는 임팩트 때 진동을 줄이고 최적의 무게 중심 배치로 고품격 단조 아이언의 타격감을 제공한다.
텅스텐 프레임워크는 롱 아이언은 낮고 미들 아이언부터 점진적으로 높아진다. 일정한 질량 분배로 무게 중심을 최적화하면서 볼이 출발하는 각도를 높인다. 새로운 헤드 내부 구조는 이전 모델보다 All-New P·790 아이언 세트의 일관성을 향상했다.
헤드 내부 구조 설계와 함께 테일러메이드의 대표 기술인 스피드폼 에어(SpeedFoam™ Air )을 적용했다. 이 기술은 이전 모델의 스피드폼 보다 69% 밀도가 낮고, 단조 4140 페이스 내부를 가득 채우고 있다.
스피드폼 에어(SpeedFoam™ Air)는 페이스에 탄성을 더하고 손에 전해지는 타격감을 더욱더 부드럽게 만든다. 특히 인공지능(AI)으로 질량을 정밀하게 배치해서 모든 아이언이 일관된 느낌을 주도록 했다.
페이스 중심 타점을 넓히는 관통형 스피드 포켓도 탑재했다. 정밀하게 가공된 홈은 임팩트 때 페이스에 탄성을 더해서 볼을 이상적으로 출발하도록 만든다. 최대 비거리를 만드는 중심 타점을 넓혀서 미스샷이 잦은 골퍼의 샷에도 비거리 손실이 적다.
투어 새틴 스크래치 밴드, 진주 새틴 크롬 마감을 적용했다. All-New P·790 아이언은 P·770 아이언과 콤보로 조합할 수도 있다.
정대균 골프선임기자 golf5601@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팔촌까지 공개할 것”…대전교사 가해 학부모 신상 폭로 논란
- ‘경찰 추락사’ 마약 파티서 ‘천사의 가루’ 신종 마약 발견
- 도로 멈춘 버스, 꿈쩍 않자…하나둘 모인 시민들 [영상]
- 흉기 위협후 람보르기니 몰고 도주 30대…“마약 양성”
- 아파트 화재로 남편‧모친 잃은 베트남 엄마가 한 말
- “왜 연락 끊어?”…SNS 차단에 분노해 흉기 휘두른 20대女
- 가방 안 폰 화재…“갑자기 불 나”vs“배터리 손상 탓”
- “몰랐으니깐 NO PROBLEM”… 무면허 운전 이근의 반응
- “원세대 조려대, 너흰 짝퉁”…명문대생의 지방캠 ‘혐오’
- “대졸 신규 채용 없습니다”… 하반기에도 취업 ‘바늘구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