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다은♥' 조우종, 부산 처가 방문기 "항상 어렵고 부담, 눈치보여" (동상이몽)[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우종이 부산 처가를 방문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우종-정다은의 부산 나들이가 전파를 탔다.
이날 정다은은 조우종, 딸 아윤이와 함께 부산을 찾았다.
조우종은 정다은 아버지와 장기를 두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조우종이 부산 처가를 방문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조우종-정다은의 부산 나들이가 전파를 탔다.
이날 정다은은 조우종, 딸 아윤이와 함께 부산을 찾았다. 정다은은 친정 식구들과 식사를 하던 중 외할아버지를 향해 "TV 안 나와서 섭섭하시죠?"라고 물어봤다. 정다은 외할아버지는 평소 정다은이 나오는 방송을 보는 재미로 지냈던 터라 섭섭한 마음이 있다고 했다.
정다은 외할아버지는 한창 먹방을 선보이다가 손주 퇴사 얘기에 텐션이 다운된 모습을 보였다. 조우종은 정다은이 눈치를 보자 분위기를 풀기 위해 고군분투했다.
조우종은 정다은 외할아버지의 사투리를 못 알아들어 진땀을 흘렸다. 조우종은 정다은 외할아버지에게 "못 알아듣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조우종은 "아랍인이랑 얘기하는 게 좀 더 편할 것 같다"고 했다.
정다은은 식사를 마치고 친정집으로 오더니 만날 사람이 있다면서 외출을 했다. 정다은 어머니가 손녀 아윤이를 데리고 나가면서 집안에는 조우종과 정다은 아버지만 남게 됐다.
정다은은 카페를 운영 중인 사촌언니를 만났다. 정다은은 "언니가 커피 관련 경력이 오래 됐다. 직원으로도 일하고. 완전 전문가다. 컨설팅도 한다"며 카페 창업 상담을 할 겸 사촌언니를 만나러 온 것이라고 했다.
정다은은 사촌언니한테 "커피 본연의 맛도 좋지만 스토리가 있는 커피가 어떨까"라며 개화기 무렵 콘셉트를 가진 카페를 해보고 싶다고 여러 가지 아이디어를 냈다. 정다은 사촌언니는 콘셉트보다 커피 맛이 가장 중요한 부분이라고 얘기해줬다.
그 시각 조우종은 장인어른과의 시간을 알차게 보내기 위해 잠깐 나가더니 양손 가득 물건을 사서 들어왔다. 조우종은 장인어른을 위한 드립커피 제조에 나섰지만 시간이 길어졌다. 참다 못한 정다은 아버지는 원래 집에 있던 커피로 먹자고 했다.
조우종은 커피를 못 타드린 것을 만회하기 위해 이번에는 복숭아를 깎아드리겠다고 했다. 조우종은 서툰 칼질로 복숭아 과육을 다 잘라내고 있었다. 정다은 아버지는 "복숭아를 작은 걸 사왔네"라며 웃음을 터트렸다.
조우종은 정다은 아버지와 장기를 두며 시간을 보내기도 했다. 조우종은 지난 1월 돌아가신 아버지와 장기를 두던 생각이 난다며 아버지를 회상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유이, 하준과 실제 연인? 핑크빛 기류 "촬영 없는데 촬영장行" (옥문아들)
- 김연아·고우림, 뒤늦게 공개한 제주 여행…'럽스타' 달달하네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변기수, 교통사고 소식…"상대방 당당하게 악셀·브레이크 착각"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