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9·11 테러 한 달 뒤 미군 부대 전역…후임들 전부 비상경계 태세" (톡파원 25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현무가 9·11 테러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일화를 전했다.
1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서는 9·11 테러 22주기를 맞이해 심용환 역사 강사와 함께 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전현무도 9·11 테러의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9·11 테러를 알아보기 위해 톡파원 한예린이 맨해튼을 방문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신현지 기자) 전현무가 9·11 테러 당시 상황을 회상하며 일화를 전했다.
11일 방송된 JTBC 예능 프로그램 '톡파원 25시'에서는 9·11 테러 22주기를 맞이해 심용환 역사 강사와 함께 그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전현무도 9·11 테러의 당시 상황을 떠올렸다. 전현무는 "저는 미군 부대에 있지 않았냐. 저는 그해 여름에 전역했고, 한 달 후에 테러가 터졌다. 제 후임들은 완전 무장으로 계속 비상경계 태세였다"라고 이야기를 꺼냈다.
그러면서 그는 "'제3차 세계대전 나는 거 아니냐'라고 했었다"라며 덧붙여 설명했고, 김숙도 그때를 회상하며 "맞다"라고 공감하는 모습을 보였다.
9·11 테러를 알아보기 위해 톡파원 한예린이 맨해튼을 방문했다. 한예린이 방문한 9·11 테러의 추모 공원 '메모리얼 파크'에는 사람들이 북적였다. 메모리얼 파크는 끔찍한 사태가 반복되지 않기 위해 이를 기억하고, 희생자들을 추모하는 곳이었다.
사진 = JTBC 방송화면
신현지 기자 hyunji110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유이, 하준과 실제 연인? 핑크빛 기류 "촬영 없는데 촬영장行" (옥문아들)
- 김연아·고우림, 뒤늦게 공개한 제주 여행…'럽스타' 달달하네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변기수, 교통사고 소식…"상대방 당당하게 악셀·브레이크 착각"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