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현이 잡아내" 미자, 너튜브 스태프에 사기당한 썰 공개 (동상이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자가 너튜브 스태프에게 사기당한 썰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자가 스페셜MC로 출연해 너튜브 스태프에게 사기당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미자는 김태현에 대해 '김검사'라고 표현하면서 자신이 사기 당할 뻔한 것도 잡아냈다고 했다.
미자는 자신의 경우 너튜브 스태프가 어떤 비용을 청구하면 그대로 다 줬는데 한 번은 김태현이 장비 대여료가 과하게 청구된 것을 잡아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원민순 기자) 미자가 너튜브 스태프에게 사기당한 썰을 공개했다.
1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미자가 스페셜MC로 출연해 너튜브 스태프에게 사기당한 사연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이날 미자는 MC들이 "김태현 씨가 미자 씨 뒷수습에 등골이 휘고 있다고 들었다"는 얘기를 하자 웃으면서 자신이 정다은과 비슷하다고 했다. 조우종은 앞서 정다은을 두고 7살 딸보다 더 딸 같다고 한 바 있다.
미자는 조우종에게 "아내 분과 제가 너무 비슷하다. 방송을 보고 깜짝 놀랐다"고 얘기하면서 "남편이 저한테 태어난 김에 산다고 하더라. 제 별명이 미안 84다"라고 털어놨다.
미자는 미용실에서 카드를 두고 온 것을 한 달도안이나 모르고 있다가 남편 김태현이 카드를 가져다 줘서 알게 됐다고 에피소드를 전하기도 했다.
미자는 김태현에 대해 '김검사'라고 표현하면서 자신이 사기 당할 뻔한 것도 잡아냈다고 했다. 미자는 자신의 경우 너튜브 스태프가 어떤 비용을 청구하면 그대로 다 줬는데 한 번은 김태현이 장비 대여료가 과하게 청구된 것을 잡아냈다고 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원민순 기자 wond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유이, 하준과 실제 연인? 핑크빛 기류 "촬영 없는데 촬영장行" (옥문아들)
- 김연아·고우림, 뒤늦게 공개한 제주 여행…'럽스타' 달달하네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변기수, 교통사고 소식…"상대방 당당하게 악셀·브레이크 착각"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우등생 금쪽이, 알고보니 두 얼굴… "집에서는 모범생→밖에서는 문제아" (금쪽같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