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소방서, 매송119지역대 이전·개서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기 화성소방서(서장 이정식)는 11일, '고품질의 소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매송119지역대 이전·개서식을 진행했다.
이정식 화성소방서장은 "매송119지역대 이전·개서를 통해 매송면 일대 안전사각 지역 해소 및 다양한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재난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한 다양한 대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화성소방서(서장 이정식)는 11일, ‘고품질의 소방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매송119지역대 이전·개서식을 진행했다.
기존 매송119지역대(1958년 개소)는 진입로 협소로 인한 출동에 어려움이 있었지만, 신청사 이전·개서로 출동 시간이 단축되어 재난 상황에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시스템이 구축됐다.
이번 이전·개서식에는 화성소방서의용(여성)소방대 연합회장 한규엽, 박미정, 관내 의용소방대장, 소방정책자문위원장 정승태, 매송면장 윤순석 등 내·외빈 50여 명이 참석해 이전·개서를 축하했다.
매송119지역대는 매송면 어천리 380번지에 연면적 266.05㎡ 지상 1층 규모로, 소방 차량 2대(펌프차 1, 산불진화차 1)와 6명의 소방공무원 배치돼 각종 재난으로부터 시민의 안전을 책임진다.
특히 현 소재지에는 매송면 행정복지센터, 매송면 보건지소가 있어, 각 관서가 유기적으로 통합 민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이정식 화성소방서장은 "매송119지역대 이전·개서를 통해 매송면 일대 안전사각 지역 해소 및 다양한 소방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라며, "재난에 철저히 대비하기 위한 다양한 대책을 추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시, ‘제16회 화성시장기 배드민턴대회’ 개최
- 화성시, ‘제24회 사회복지의 날’ 기념 사회복지박람회 개최
- 화성시, 자동심장충격기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 화성시, ‘AI 스쿨존 보행안전시스템 구축’으로 적극행정 최우수상 수상
- 정명근 화성시장, “동물학대 및 동물관련 업종 불법영업 재발방지 노력”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 생중계 안 한다…"법익 고려"
- 고려아연, 유증 자진 철회..."시장 우려 예상 못해...끝까지 가겠다"
- 식어가던 케이팝에 불지른 '로제' [D:PICK]
- ‘손흥민 복귀’ 홍명보호, 뜨거운 유럽파 앞세워 쿠웨이트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