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민경, 7개월 만에 컴백…15일 댄스 트로트 '머선일이고'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롯계 아이돌' 가수 송민경이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11일 0시 송민경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제목과 발매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곡의 제목 '머선일이고'라는 텍스트와 함께 아름다운 송민경의 미모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트롯계 아이돌' 가수 송민경이 약 7개월 만에 컴백을 확정 지었다.
소속사 아츠로이엔티 측은 11일 0시 송민경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신곡 제목과 발매 일정이 담긴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신곡의 제목 '머선일이고'라는 텍스트와 함께 아름다운 송민경의 미모가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포스터 하단에는 '2023.09.15 FRI 12PM'이라는 신곡 '머선일이고' 발매 날짜가 함께 담겨 있어 지난 2월 발매한 '큰거온다'에 이어 7개월 만에 컴백을 공식화했다.
트로트계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키며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고 있는 송민경은 '큰거온다'에 이어 대중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밈 '머선일이고'를 활용한 신곡을 선택, 다시 한번 MZ세대를 관통하며 공감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아울러 오는 9월 14일 목요일에는 신곡 발매를 하루 앞두고 이례적으로 MBC ON '트롯챔피언'을 통해 '머선일이고' 무대를 깜짝 선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송민경의 신곡 '머선일이고'는 오는 오는 15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아츠로이엔티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태준♥' 박신혜, 결혼·출산 이은 겹경사…부모님 새출발 응원 "관심 부탁"
- 유이, 하준과 실제 연인? 핑크빛 기류 "촬영 없는데 촬영장行" (옥문아들)
- 김연아·고우림, 뒤늦게 공개한 제주 여행…'럽스타' 달달하네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더글로리' 송혜교까지 등판…'김히어라 녹취록' 역풍 [엑:스레이]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