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중·고등학생 골프대회 닷새간의 열전 돌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태백시에서 11일 제1회 태백시장배 전국중·고등학생 골프대회가 열렸다.
이번 대회는 태백시가 후원하고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이 주최하며, 오투리조트 O2컨트리클럽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대회는 태백시가 후원하고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이 주최하며, 오투리조트 O2컨트리클럽에서 오는 15일까지 진행된다.
예선 경기는 11일부터 13일까지이며, 1일 18홀 스트로크 플레이 후 순위를 결정한다.
이어 치러지는 본선 경기는 14일부터 15일까지로 최종일까지의 스코어가 제일 적은 선수가 우승한다.
이어 "이번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통해 세계적인 대한민국 골프 선수가 되어 골프 역사를 다시 쓰게 되길 기대한다"고 응원했다.
허남양 한국중·고등학교골프연맹 회장은 "이번 대회가 단순히 기량을 겨루는 장이 아니라, 선수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실현할 수 있는 값진 기회가 될 수 있도록 대회를 더욱 발전시켜 나가겠다"며 "경기에 임하는 모든 선수 여러분들이 매너와 에티켓을 중시하는 정직한 골퍼로 거듭나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첫 대회임에도 불구하고 선수 400여명과 학부모 600여명 등 총 1000여명이 태백을 찾았다.
태백=김태식 기자 newsenv@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 웃으며 들어갔지만 ‘징역형’…무죄 확신하던 민주당도 ‘분주’
- KB금융, 양종희 회장 지휘 ‘사회공헌 전략 체계’ 구축
- “사실 바로 잡겠다”…유튜버 쯔양, 구제역 재판 증인 출석
- 하나은행도 비대면 가계대출 중단…“연말 안정적 관리 위한 한시적 조치”
- 이재명 ‘징역형 집유’…與 “대한민국 정의 살아있다” 활짝
- “참담” “안 믿겨” 무죄 확신한 민주당 ‘탄식’…李 징역형에 ‘단일대오’
- 이재명 1심 징역형…한동훈 “사법부에 경의를 표한다”
- ‘치고 빠짐의 미학’…펄어비스 ‘붉은사막’ 해봤더니 [지스타]
- ‘김가네’ 김정현 대표, 성폭력·횡령 혐의 부친 김용만 해고
- 코스피 2400 사수, 삼성전자 7% 급등 [마감 시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