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23일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 개최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2023. 9. 11. 12: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9월 23일 선선한 가을날 와인과 다채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을 개최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은 9개의 와인 업체가 엄선한 200종 이상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10여 팀의 셀러가 준비한 골프 의류, 디저트, 전기 바이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쇼핑할 수 있는 이벤트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오는 9월 23일 선선한 가을날 와인과 다채로운 아이템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을 개최한다.
반얀트리 서울의 야외 수영장에서 펼쳐지는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은 9개의 와인 업체가 엄선한 200종 이상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과 10여 팀의 셀러가 준비한 골프 의류, 디저트, 전기 바이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둘러보며 쇼핑할 수 있는 이벤트다.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의 이국적인 경관과 활기 넘치는 마켓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마치 해외여행 중 만난 나이트 마켓에 온 듯 이색적인 경험을 할 수 있다.
또한 은은한 노을이 지는 오후 5시와 7시 30분에 감미로운 라이브 공연이 각 25분간 진행되어 낭만적인 분위기를 한층 더해줄 예정이다.
더불어 다양한 와인을 맛보며 자신만의 와인 취향을 발견할 수 있도록 와인 시음 포함 입장권도 판매한다. 와인 시음과 바비큐&치즈 플래터가 포함된 입장권 구매 시 이국적인 분위기 속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마음껏 누릴 수 있다.
반얀트리 서울 관계자는 “프랑스, 이태리, 스페인, 미국 와인부터 그동안 주목받지 못했던 그리스, 포르투갈, 아르헨티나까지 다양한 와인을 시음하고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오아시스 선셋 와인 & 마켓’은 오는 9월 23일 오후 3시부터 9시까지 진행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경제TV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