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 츄X우기X츠키, '별의별걸' 출연 확정…10월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극강의 하이텐션' 츄, (여자)아이들 우기, 빌리 츠키가 '우주 진출'의 꿈을 본격화한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은 11일 츄, 우기, 츠키의 캐스팅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10월 중 U+모바일TV에서 공개 예정인 '별의별걸'은 K-POP 시장을 뒤이을 우주 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츄, 우기, 츠키의 특별한 능력 개발기를 담은 하이텐션 멤버라이어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극강의 하이텐션' 츄, (여자)아이들 우기, 빌리 츠키가 '우주 진출'의 꿈을 본격화한다.
LG유플러스의 STUDIO X+U가 제작하는 '우주 클래스 도약을 위한 별별 능력 업뎃기 별의별걸'(이하 '별의별걸')은 11일 츄, 우기, 츠키의 캐스팅 소식을 공식 발표했다.
10월 중 U+모바일TV에서 공개 예정인 '별의별걸'은 K-POP 시장을 뒤이을 우주 시장에 대비하기 위한 츄, 우기, 츠키의 특별한 능력 개발기를 담은 하이텐션 멤버라이어티이다. 이들은 우주 상식부터 지구상에 없는 우주급 텐션, 블랙홀 같은 매력 등 이제껏 어느 예능에서도 본 적 없는 기상천외한 재능 훈련을 예고하고 나섰다.
특히, 보는 사람까지 미소 짓게 만드는 K-POP계의 '인간 비타민' 츄, 특유의 솔직함과 당당함으로 무장한 '예능계 블루칩' 우기, 엉뚱발랄한 사랑스러움을 무기로 예능까지 섭렵한 '만능캐' 츠키의 극강 조합이 한데 모여 '예능캐 아이돌'의 정점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별의별걸'은 10월 중 U+모바일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 LG유플러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태적 성관계 연상"…'외설 논란' 화사, 경찰 소환 조사 [엑's 이슈]
- '9세 연상♥' 손연재, '2조 굴리는 금융맨' 남편과 싱가포르 럭셔리 데이트
- 김연아·고우림, 뒤늦게 공개한 제주 여행…'럽스타' 달달하네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신세경 그렇게 안 봤는데 정말 무서운 사람"…반응은?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