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정환♥이혜원→유세윤, '선 넘은 패밀리' 22일 첫 방송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채널A 새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의 티저가 공개됐다.
'선 넘은 패밀리'는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K-라이프를 함께 보며 토크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특히 전통 혼례를 선보이고, 익숙하게 태극기를 흔드는 외국인 등 남의 나라로 선 넘은 국제 가족들의 일상 속 깨알 같은 K-라이프를 찾아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채널A 새 예능 '남의 나라 살아요 – 선 넘은 패밀리'(이하 '선 넘은 패밀리')의 티저가 공개됐다.
'선 넘은 패밀리'는 해외 각국에 사는 국제 가족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K-라이프를 함께 보며 토크를 나누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해외에서 K-라이프를 실현하며 살아가는 국제 가족의 일상에 초점을 맞춘다.
지난 8일 공개된 '선 넘은 패밀리' 티저 영상에서는 개그맨 유세윤이 새롭게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축구로 세계의 선을 넘은 안정환, 미모의 선을 넘은 이혜원, 깐족깐족 유쾌하게 토크의 선을 잘 넘는 유세윤까지. 각종 선을 넘어본 세 MC의 동반 출연으로 기대감을 수직 상승시킨다.
특히 전통 혼례를 선보이고, 익숙하게 태극기를 흔드는 외국인 등 남의 나라로 선 넘은 국제 가족들의 일상 속 깨알 같은 K-라이프를 찾아볼 수 있다. 다양한 모습의 선 넘은 패밀리들이 보여줄 현실 해외 살이는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또한 일본인 아내와 결혼한 배우 이지훈, 송진우도 함께 출연해 더욱 다양한 국제 가족의 이야기를 더할 예정이다. 국제 가족의 일상을 지켜보면서 쉴 새 없이 이어질 MC들의 해외살이 토크가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을지 기대하게 만든다.
'선 넘은 패밀리'는 오는 22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채널A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세 연상♥' 손연재, '2조 굴리는 금융맨' 남편과 싱가포르 럭셔리 데이트
- '세븐♥' 이다해, 200억 벌더니 럭셔리 일상 공개
- "신세경 그렇게 안 봤는데 정말 무서운 사람"…반응은?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추성훈 딸' 추사랑, 母 붕어빵 모델 지망생 포스…폭풍성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