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 최대 26% 할인 '삼성슈퍼세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메프는 오는 20일까지 '삼성슈퍼세일'을 개최하고 주요 가전과 IT기기를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슈퍼세일은 가전부터 IT기기까지 삼성전자의 모든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행사다.
위메프 관계자는 "삼성슈퍼세일은 행사 상품과 할인 면에서 손꼽히는 행사"라며 "결혼 등 중대사를 앞두고 가전 및 IT기기 구매가 필요한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메프는 오는 20일까지 ‘삼성슈퍼세일’을 개최하고 주요 가전과 IT기기를 최대 26% 할인 판매한다고 11일 밝혔다.
삼성슈퍼세일은 가전부터 IT기기까지 삼성전자의 모든 카테고리 제품을 할인 판매하는 대규모 특가 행사다. 쿠폰 및 카드사 제휴 혜택 포함, 특정 모델 2개 이상 구매 시 추가 할인을 제공해 최대 26% 할인 받을 수 있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결혼과 이사 시즌을 맞아 냉장고와 세탁기 등 생활 필수 가전을 초저가 구성했다. 대표 상품은 ▲양문형 냉장고(846L) ▲비스포크 식기세척기(12인용) ▲그랑데 통버블 세탁기(19kg) ▲4K UHD TV(70형)등이다.
이 밖에 ▲JBL사운드바 ▲JBL블루투스 스피커 ▲하만카돈 블루투스 스피커 등 떠오르는 혼수품 중 하나인 음향기기 제품도 특가다.
위메프 관계자는 "삼성슈퍼세일은 행사 상품과 할인 면에서 손꼽히는 행사"라며 "결혼 등 중대사를 앞두고 가전 및 IT기기 구매가 필요한 고객에게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박찬호도 절레절레’ 프로 골퍼와 아마추어의 차이 [기자수첩-스포츠]
- 케이팝 아이돌 잡아라…글로벌 시장, 불붙은 IP 확보 경쟁 [D:가요 뷰]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성폭행 가해자, 성병까지 옮겨" 극단선택한 10대女 유족 충격 증언
- "이재명은 내가 잡는다"…누가 '저격수' 해냈나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