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6일 컴백’ NCT 127, 대규모 쇼케이스 개최…화려한 가을 축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10월 컴백을 앞둔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전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연다.
NCT 127은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발매를 기념, 컴백일인 오는 10월 6일 오후 8시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 구 삼표 레미콘 부지에서 쇼케이스 'A Night of Festival'(어 나이트 오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오는 10월 컴백을 앞둔 그룹 NCT 127(엔시티 127)이 전세계 팬들과 함께하는 축제의 장을 연다.
NCT 127은 정규 5집 ‘Fact Check’(팩트 체크) 발매를 기념, 컴백일인 오는 10월 6일 오후 8시 서울 성수동 서울숲 인근 구 삼표 레미콘 부지에서 쇼케이스 ‘A Night of Festival’(어 나이트 오브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번 쇼케이스는 현장은 유튜브 NCT 127 채널 및 틱톡 NCT 채널 등을 통해 전 세계에 생중계된다.
특히 쇼케이스 타이틀 ‘A Night of Festival (축제의 밤)’은 그동안의 NCT 127 음악과 퍼포먼스는 물론 정규 5집 활동의 시작을 다 함께 즐기는 축제의 밤이라는 뜻을 담고 있는 만큼, 규모감 있는 대형 야외 무대, 화려한 연출이 어우러진 가을밤 축제가 될 전망이다.
더불어 이날 NCT 127은 타이틀 곡 ‘팩트 체크 (불가사의; 不可思議)’ 무대를 최초 공개함은 물론, 앨범 제작 과정 및 비하인드, 활동 계획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NCT 127 정규 5집 ‘팩트 체크’는 10월 6일 오후 1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동명의 타이틀 곡 ‘Fact Check (불가사의; 不可思議)’를 포함한 총 9곡으로 구성, NCT 127의 한층 새로워진 음악 색깔을 만나볼 전망이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9세 연상♥' 손연재, '2조 굴리는 금융맨' 남편과 싱가포르 럭셔리 데이트
- '세븐♥' 이다해, 200억 벌더니 럭셔리 일상 공개
- "신세경 그렇게 안 봤는데 정말 무서운 사람"…반응은?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추성훈 딸' 추사랑, 母 붕어빵 모델 지망생 포스…폭풍성장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