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 티저 화제…어떤 영상이길래?
김은구 2023. 9. 11. 08:00
[일간스포츠 김은구 기자]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가 강렬한 블록버스터급 티저를 선보였다.
판타지 보이즈는 지난 9일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첫 번째 티저영상을 오픈했다. 이 영상은 SF 영화를 압축해 놓은 듯한 퀄리티로 큰 주목을 받았다.
공개된 영상에는 드넓고 신비로운 우주가 완벽하게 구현된 것은 물론, 우주선 폭발로 판타지 보이즈가 맞게 될 위기가 그려지면서 강한 몰입감을 선사했다. 영화 예고편 못지 않은 티저영상에 팬들은 영상미와 멤버들의 표정 연기에 대한 호평을 남기고 있다.
특히 해당 티저영상은 국내외 팬들의 입소문을 타고 10일 오후 10시 기준 337만 뷰를 돌파, 판타지 보이즈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입증하고 있다.
앞서 판타지 보이즈는 티저부터 역대급 완성도를 자신하며 남다른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판타지 보이즈의 컴백이 가까워져 오는 만큼,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를 향한 기대감이 증폭되는 중이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21일 오후 6시 데뷔 앨범 ‘뉴 투모로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김은구 기자 cowboy@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김히어라 제보 말리려다 모함에 욱해서 내가 제보자가 됐다” B씨 증언[인터뷰]①
- 한성주, 12년 만에 공식석상에…숏컷+치어리더 변신
- 또 다른 논란 불씨?...화사, 이번엔 교복 리폼+파격 댄스
- “천하제일 빌런대회”... ‘나는 솔로’, 제작진 세심한 배려 필요할 때
- [IS시선] 내홍 겪은 부산국제영화제, 다시 세계인의 축제 되길
- 이근, 무면허 운전 적발에 “당연히 몰랐으니 문제없어”
- “근친상간에서 날 구한 건 할머니” 佛 배우 베아르, 근친상간 학대 고백
- [TVis] 서동주 “세상 떠난 故 서세원, 안 슬플 줄 알았는데…허망하다” (떴다! 캡틴킴)
- ‘악화일로’ 클린스만, 日은 독일 이기고 논란은 계속되고…더욱 부담될 사우디전
- '시즌 3승' 고군택, 해외진출 기회 얻고도 난감해 한 사연은? "입대 신청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