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자재왕 플러스, 대용량 드레싱 4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자재왕의 확장 브랜드 식자재왕 플러스가 대용량 샐러드 드레싱 4종(머스터드, 들깨흑임자, 이탈리안, 라임타르타르)을 출시했다.
고물가로 인해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식자재왕 플러스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영업자를 위한 드레싱 신제품으로 2kg 용량의 머스터드 드레싱, 들깨흑임자 드레싱, 이탈리안 드레싱, 라임타르타르 드레싱 4종을 선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자재왕의 확장 브랜드 식자재왕 플러스가 대용량 샐러드 드레싱 4종(머스터드, 들깨흑임자, 이탈리안, 라임타르타르)을 출시했다.
고물가로 인해 대용량 제품이 인기를 얻고 있는 가운데 식자재왕 플러스는 트렌드에 발맞춰 자영업자를 위한 드레싱 신제품으로 2kg 용량의 머스터드 드레싱, 들깨흑임자 드레싱, 이탈리안 드레싱, 라임타르타르 드레싱 4종을 선보였다. HACCP 인증을 받은 최신식 제조설비에서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생산했으며, 자영업 식당 외에도 급식, 단체 요리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머스터드 드레싱은 프랑스산 홀그레인머스터드가 들어가 기존 머스터드 드레싱보다 업그레이드된 시각적인 입체감과 함께 풍부한 풍미를 자랑한다. 치킨, 새우튀김 등 각종 튀김 요리에 곁들일 수 있을 뿐 아니라 샐러드 드레싱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흑임자를 통째로 넣은 들깨흑임자 드레싱은 흑깨가루만 사용하는 기존의 흑임자 드레싱과 달리 흑깨가루, 볶음통흑임자, 들깨가루로 만들어 풍부한 맛을 구현했다. 다양한 재료와 조화되기 때문에 야채샐러드, 연두부샐러드 등의 메뉴로 활용할 수 있다.
이탈리안 드레싱은 화이트 와인과 국산 사과식초, 레몬과즙을 넣어 부드러운 신맛을 살렸다. 야채샐러드에 활용해 상큼한 맛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단체 요리에도 유용하다. 라임을 넣어 상큼함을 살린 라임타르타르 드레싱은 느끼함을 잡아줘 생선까스, 새우튀김 등 튀김 요리에 활용하기 좋다.
머스터드, 들깨흑임자, 이탈리안, 라임타르타르 드레싱 4종은 푸디스트 직영 오프라인 매장인 식자재왕 도매마트와 e왕마트(식자재왕 온라인몰),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으며, 향후 판매처를 늘려갈 예정이다.
식자재왕 PB R&D팀 박민선 과장은 “신제품 드레싱 4종은 샐러드뿐 아니라 다양한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더욱 맛있게 즐길 수 있도록 하는 제품이면서 고객의 필요에 따라 식재료를 가미해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며 “앞으로도 자영업자가 식당 주방에서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대용량 제품뿐 아니라 활용도 높은 제품군 확대에도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찬호도 절레절레’ 프로 골퍼와 아마추어의 차이 [기자수첩-스포츠]
- "불륜남과 해외서 즐긴 아내, 처남과 처제도 함께였습니다"
- 달디 단 탕후루 난리나자…"우습기가 짝이 없다"
- 뜻밖의 발견…공원서 대형 다이아몬드 찾아낸 7세 어린이
- 점원 눈치보던 중년男, 양주 4명 훔치고 잡힐까봐 '염색'
- 여야의정 협의체 2차 회의 열었지만, 여전히 '평행선'
- 한동훈 "이재명 위증교사 재판, 통상적인 결과 나올 것"
- 거주자외화예금 51억 달러↓…원·달러 환율 상승 탓
- 극장가에 부는 팬덤 열풍, 이번엔 뮤지컬 스타다 [D:영화 뷰]
- ‘골반 통증’ 김도영, 천만다행 “호주전 출전 괜찮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