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홀딩스, ‘기업 시민’ 경영이념 선포 5주년 스토리북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포스코홀딩스는 '기업 시민' 경영이념 선포 5주년을 맞아 '기업 시민 포스코 5년 스토리북'을 발간한다고 10일 밝혔다.
스토리북은 '문명사 변화 속 피어나는 공존의 빛, 기업 시민' '우리가 함께 만들어온 기업 시민 5년의 이야기' '함께 만들어나갈 기업 시민 미래'라는 3개 부분으로 구성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포스코홀딩스는 ‘기업 시민’ 경영이념 선포 5주년을 맞아 ‘기업 시민 포스코 5년 스토리북’을 발간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11일 포스코홀딩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다. 스토리북에는 지난 5년의 성과와 세상에 가치를 더하겠다는 포스코그룹의 미래 발전 방향을 담고 있다. 스토리북은 ‘문명사 변화 속 피어나는 공존의 빛, 기업 시민’ ‘우리가 함께 만들어온 기업 시민 5년의 이야기’ ‘함께 만들어나갈 기업 시민 미래’라는 3개 부분으로 구성됐다.
반기문 전 유엔 사무총장, 정운찬 전 서울대 총장 등의 격려사도 담았다. 최정우 포스코그룹 회장은 발간사에서 “포스코가 100년 영속 기업으로 지속성장하려면 기업 시민 경영이념을 여러 이해관계자와 함께 실천하고 더 큰 성과로 세상에 가치를 더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김민영 기자 mykim@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살 생일에 횡재…美 주립공원서 2.95캐럿 다이아 찾았다
- 단식 11일, 드러누운 이재명… 민주 “수사라는 이름의 살인”
- “中과 연계된 기업, 미·나토 출신 미군 영입해 정보 빼내”
- 신학림은 ‘허위’ 알았나, 1억6500만원은 인터뷰 대가?…허위 인터뷰 쟁점
- 송영길, ‘홍범도 장군로 폐지’ 이장우 향해 “꼴뚜기 같아”
- 악성민원 심각했는데…도움도 못받고 떠난 대전 초등교사
- 직원 ‘엎드려뻗쳐’ 때리고 ‘살빼라’ 강요…창업주의 만행
- 한밤 바다빠진 여성, 400m 헤엄쳐 구조한 해경
- 야간사냥 엽사들 탄 SUV, 절벽 아래 추락 모두 숨져
- 러 침공 규탄 못한 G20 성명…수위 낮춰 가까스로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