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공유·이동욱 출연… SK엔무브 ‘지크’ 광고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K엔무브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사진)을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공유가 "대한민국 엔진오일 브랜드 1위, 차를 아끼는 사람들의 연비를 높여주지. 잘한다 지크"라고 말하면, 이를 받아서 이동욱이 "(지크)를 만드는 회사 SK엔무브,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까지 높여 주행거리를 늘려준다니. 놀랍다, SK엔무브"라고 받는 식이다.
다시 공유는 "(SK엔무브)에서 준비 중인 데이터센터용 지크"라고 이어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K엔무브는 배우 공유와 이동욱이 출연하는 광고 영상(사진)을 공식 홈페이지·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에너지 효율화 기업’으로 도약한다는 취지를 담은 광고다.
두 배우는 윤활유 브랜드 지크(ZIC)에 관해 말하고, 이어 SK엔무브에서 추진하는 전기차용 윤활유, 열관리 사업 등을 소개한다. ‘꼬리에 꼬리를 무는 대화’로 표현했다. 공유가 “대한민국 엔진오일 브랜드 1위, 차를 아끼는 사람들의 연비를 높여주지. 잘한다 지크”라고 말하면, 이를 받아서 이동욱이 “(지크)를 만드는 회사 SK엔무브, 전기차의 에너지 효율까지 높여 주행거리를 늘려준다니. 놀랍다, SK엔무브”라고 받는 식이다. 다시 공유는 “(SK엔무브)에서 준비 중인 데이터센터용 지크”라고 이어간다. SK엔무브는 15~30초 길이 광고 영상을 지난 5일부터 총 5개 올렸다.
황민혁 기자 okjs@kmib.co.kr
GoodNews paper ⓒ 국민일보(www.kmib.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금지
Copyright © 국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살 생일에 횡재…美 주립공원서 2.95캐럿 다이아 찾았다
- 단식 11일, 드러누운 이재명… 민주 “수사라는 이름의 살인”
- “中과 연계된 기업, 미·나토 출신 미군 영입해 정보 빼내”
- 신학림은 ‘허위’ 알았나, 1억6500만원은 인터뷰 대가?…허위 인터뷰 쟁점
- 송영길, ‘홍범도 장군로 폐지’ 이장우 향해 “꼴뚜기 같아”
- 악성민원 심각했는데…도움도 못받고 떠난 대전 초등교사
- 직원 ‘엎드려뻗쳐’ 때리고 ‘살빼라’ 강요…창업주의 만행
- 한밤 바다빠진 여성, 400m 헤엄쳐 구조한 해경
- 야간사냥 엽사들 탄 SUV, 절벽 아래 추락 모두 숨져
- 러 침공 규탄 못한 G20 성명…수위 낮춰 가까스로 합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