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시걷기연맹 별내동지회, ‘가족사랑 걷기대회’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사회단체장 및 지역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주광덕 시장은 "코로나로 인해 5년 만에 개최된 오늘 대회는 여러 사회단체와 동민들을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게 한 뜻깊은 행사다"라며 " 참가하신 모든 분이 대회를 충분히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 걷기대회가 지속될 수 있도록 시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시걷기연맹 별내동지회(회장 신선균)는 지난 9일, 별내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제7회 별내동 가족사랑 걷기대회’ 행사를 개최했다
올해로 7회째를 맞이하는 이날 행사에는 주광덕 남양주시장을 비롯해 도·시의원, 사회단체장 및 지역 주민 등 1000여 명이 참여해 성황을 이뤘다.
별내체육공원 축구장에서 출발해 덕송천1교를 지나 용암천2교 하부를 반환점으로 하는 왕복 4km의 걷기대회가 진행됐으며, 식전 행사로 사물놀이·색소폰·줌바댄스 등 다채로운 공연이 열려 남녀노소 모두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
또한 완보한 참여자에게는 행운권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했으며, 특히 청소년을 위한 경품 추첨을 별도로 실시해 미래의 꿈나무인 청소년들에게 큰 호응과 관심을 끌었다.
신선균 지회장은 “오늘 행사에 참여해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리며, 오늘 행사를 통해 지역 주민들의 건강증진과 더불어 주민 간 화합과 소통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주광덕 시장은 “코로나로 인해 5년 만에 개최된 오늘 대회는 여러 사회단체와 동민들을 오랜만에 한자리에 모이게 한 뜻깊은 행사다”라며 “ 참가하신 모든 분이 대회를 충분히 즐겨주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건강 걷기대회가 지속될 수 있도록 시에서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남양주시, ‘2023 어린이 테니스 3기 아카데미’ 개강
- 중학생이 개발한 캐릭터 ‘금홍이’, 남양주시 금곡홍유릉상점가상인회 얼굴됐다
- 남양주시, “카톡으로 공유 전동킥보드 불법주차 신고하세요”…오픈채팅방 운영
- 남양주시의회 손정자 의원, “창고지역과 주거지역의 명확한 구분 필요”
- 국민의힘, '이재명 재판 생중계 불허'에 "국민 알권리 묵살 아쉬워"
- 이재명 '공직선거법 위반' 1심 선고 생중계 안 한다…"법익 고려"
- '드넓은 동해, 무인기가 누빈다'…해군, 고정익 무인기 함정서 띄워
- 5년만 귀환에도 10% 돌파…SBS 금토 유니버스의 안정적 활약 [D:방송 뷰]
- ‘손흥민 복귀’ 홍명보호, 뜨거운 유럽파 앞세워 쿠웨이트 잡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