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0회 삼봉삼담축제’ 성황리에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10회 삼봉삼담축제'가 화성시 봉담 호수공원에서 개최됐다.
경기 화성시 봉담읍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하고 봉담읍 주민자치회가 주최, 주관한 삼봉상담축제는 봉담읍의 건달산, 삼봉산, 태봉산을 '삼봉'이라 하고 덕우리, 상기리, 상리 저수지를 '삼담'으로 하여 2012년 봉담읍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획과 참여로 시작되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10회 삼봉삼담축제’가 화성시 봉담 호수공원에서 개최됐다.
경기 화성시 봉담읍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하고 봉담읍 주민자치회가 주최, 주관한 삼봉상담축제는 봉담읍의 건달산, 삼봉산, 태봉산을 ‘삼봉’이라 하고 덕우리, 상기리, 상리 저수지를 ‘삼담’으로 하여 2012년 봉담읍 주민들의 자발적인 기획과 참여로 시작되었다.
오전 10시부터 시작된 축제는 길놀이, 난타공연, 한국무용 등 다채로운 공연과 볼거리를 시민에게 선보였고 그 외에도 합창단 공연 통키타 연주같은 다양한 공연은 물론 직접 체험하는 프로그램도 다수 진행됐다.
개회식에는 정명근 화성시장을 비롯해 권칠승 국회의원, 김경희 화성시의회 의장, 시의원, 도의원 및 봉담지역 사회단체 인사들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축제에 참석한 정명근 화성시장은 “삼봉삼담은 3개의 산봉우리와 3개의 저수지라는 의미로 봉과 담이 서로에게 어울리듯 봉담읍 주민들의 화합을 상징한다”며,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오늘만큼은 축제를 즐기고 화합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제 10회 삼봉삼담축제에서는 연잎을 활용한 연짜장면의 인기로 긴 행렬이 연출됐으며, 다채로운 먹거리와 즐거운 공연을 구경하기 위해 모여든 시민들로 북새통을 이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화성시, 자동심장충격기 심폐소생술 교육 실시
- 화성시, ‘AI 스쿨존 보행안전시스템 구축’으로 적극행정 최우수상 수상
- 정명근 화성시장, “동물학대 및 동물관련 업종 불법영업 재발방지 노력”
- 화성시-경기FTA통상진흥센터, 업무협약 체결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