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이 그렇게 믿었는데…수호는 왜 칼 들었나 (힙하게)[전일야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하게' 한지민이 수호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9회에서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김선우(수호)와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선우는 혼자 술을 마시려다가 우연히 마주친 봉예분과 합석하게 되었다.
김선우는 봉예분에게 왜 혼자 술을 마시는지 이유를 물었고, 봉예분은 "사람을 잘 모르겠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힙하게' 한지민이 수호에 대한 강한 믿음을 드러냈다.
9일 방송된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 9회에서는 봉예분(한지민 분)과 김선우(수호)와 술을 마시며 대화를 나누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선우는 혼자 술을 마시려다가 우연히 마주친 봉예분과 합석하게 되었다. 김선우는 봉예분에게 왜 혼자 술을 마시는지 이유를 물었고, 봉예분은 "사람을 잘 모르겠다"라고 고민을 털어놨다.
김선우는 봉예분의 고민을 이해하며 "세상에서 그게 제일 어렵다. 사람 마음을 안다는 것"이라고 공감했다. 이때 뉴스에서 차주만(이승준)이 국회의원 당선된 소식이 전해졌다.
그동안 차주만에게 냉소적으로 대하던 김선우. 봉예분에게 차주만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물었고, 봉예분은 "아저씨는 좋은 사람이다. 이건 확실하다"라고 답했다. 그러자 김선우는 "사람은 누구나 속에 악마를 데리고 산다고 한다. 보이는 게 다가 아니다. 그러니까 쉽게 사람 믿지 마라"고 조언했다.
이에 봉예분은 "그래도 믿고 싶다. 설사 그게 사실이 아니라고 해도 누구를 의심하고 사는 것보다 믿으며 사는 게 더 편하다"고 소신을 밝혔다.
김선우는 봉예분에게 자신을 믿는지도 물었다. 봉예분은 확신에 찬 얼굴로 "선우씨 믿는다. 선우씨도 좋은 사람 아니냐. 100%"라고 믿음을 드러냈다.
김선우가 "말만이라도 고맙다"고 하자, 봉예분은 "말만 그런 거 아니"라면서 자신의 초능력에 대해 이야기하려 했다. 그러자 김선우는 "저도 믿지 마라. 어떻게 변할지 모르는 거 아니냐"라고 의미심장한 말을 남겨 궁금증을 유발했다.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봉예분이 김선우의 작업실을 찾기도. 이때 김선우가 갑자기 섬뜩한 눈빛으로 연쇄 살인범이 사용하던 장미 문양 칼을 들고 봉예분에게 다가오는 모습으로 마지막을 장식해 드라마의 긴장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렸다.
사진=JTBC 방송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영상 유출' 한성주, 12년만 복귀 신호?…"고대 응원단 자발적 참여" [엑's 이슈]
- '9세 연상♥' 손연재, '2조 굴리는 금융맨' 남편과 싱가포르 럭셔리 데이트
- 화사·이수현, 몸 때문에 소란스럽다?…"난 내 몸을 사랑해" 당당한 고백 [엑's 이슈]
- 투개월 도대윤 "정신병원 강제 입원…62kg→85kg 돼 나왔다" [종합]
- '이동국 딸' 이재아 "제 모든 것이었던 테니스와 이별" [전문]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내년 재혼' 서동주, 단독주택 사고 '급노화' 어쩌나…"즐거웠는데"
- "필리핀 마약 자수" 김나정 아나운서, 母가 납치 신고→경찰조사 후 귀가
- 김병만, 사망보험 20개 이혼 소송 중 발견… "수익자는 前 아내+입양 딸" (연예뒤통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