文 평산책방 옆 '평산책빵' 등판... 文측 "같은 곳 아닌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책방지기로 있는 경남 양산의 '평산책방' 옆에 유사한 상호명의 '평산책빵'이라는 가게가 개업할 예정이다.
평산책방과는 관련 없는 빵집이지만, 문 전 대통령의 평산책방에서 최근 빵을 판매하기 시작해 난색을 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평산책방 측은 빵집의 상호명과 관련해 곤란하다는 입장을 표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구나 평산책방도 최근 빵 판매를 막 시작한 터라 더욱 난감한 상황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재인 전 대통령이 책방지기로 있는 경남 양산의 '평산책방' 옆에 유사한 상호명의 '평산책빵'이라는 가게가 개업할 예정이다. 평산책방과는 관련 없는 빵집이지만, 문 전 대통령의 평산책방에서 최근 빵을 판매하기 시작해 난색을 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9일 평산책방과 언론 보도 등에 따르면, 평산책방 약 80m 떨어진 거리에 '평산책빵'이라는 점포가 공사를 진행 중이다. 오는 15일부터 영업을 시작한다. 평산책빵의 판매 제품은 책 모양의 빵으로, 관련 인허가 절차도 모두 마친 것으로 전해졌다.
그러나 평산책방 측은 빵집의 상호명과 관련해 곤란하다는 입장을 표명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름 때문에 책방에서 운영하는 곳인 줄 알고 오해할까 봐 우려된다는 것이다. 더구나 평산책방도 최근 빵 판매를 막 시작한 터라 더욱 난감한 상황이다.
평산책방은 앞서 지난 7일 SNS를 통해 "오늘부터 까페 평산책사랑방에서 '양산순쌀빵'을 만날 수 있다. 미래직업재활원에서 장애인 근로자가 직접 생산해 자립 및 자활을 돕는다"고 소개한 바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 외국인 멤버인데 케이팝 아이돌…주무대도 한국? [D:가요 뷰]
- 안은진, 연기로 설득하는 배우 [D:PICK]
- 국힘 "개인비리로 조사받는 이재명, 민주투사 코스프레 그만"
- ‘큰 무대 체질’ 조코비치, 셸턴 제압하고 열 번째 US오픈 결승
- 비아이, 韓 아티스트 최초 ‘롤라팔루자’ 헤드라이너 출격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