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슈퍼 샤이’ 英 오피셜 싱글 차트 9주 연속 차트인
이세빈 2023. 9. 9. 10:17
그룹 뉴진스가 글로벌 강세를 지속 중이다.
뉴진스의 두 번째 미니 앨범 ‘겟 업’(Get Up) 트리플 타이틀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Super Shy)는 지난 8일(한국시각) 발표된 영국 오피셜 싱글 차트 톱100에서 99위를 차지했다.
‘슈퍼 샤이’는 59위(7월 14일 자)로 해당 차트에 처음 진입한 뒤 자체 최고 순위 52위(7월 28일 자)를 찍었다. 이후 잠시 주춤하기도 했으나 두 달 가까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스포티파이에서도 호성적이 이어졌다. ‘슈퍼 샤이’는 스포티파이 글로벌 ‘위클리 톱 송’(9월 7일 자) 18위, 스포티파이 미국 ‘위클리 톱 송’ 53위에 오르며 9주 연속 차트인했다.
그런가 하면 뉴진스는 국내에서도 두 달간 음원 차트를 장악하며 존재감을 과시했다. ‘슈퍼 샤이’는 써클차트 8월 디지털 부문, 스트리밍 부문 1위에 올라 두 달 연속 정상을 지켰다.
‘겟 업’의 또 다른 타이틀곡 ‘ETA’는 써클차트 8월 디지털 부문, 스트리밍 부문에서 나란히 2위를 차지하기도 했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위클리 K팝] 베일 벗는 故 설리 유작→임영웅, 콘서트 앞두고 전용 콜센터 개설
- “근친상간에서 날 구한 건 할머니” 佛 배우 베아르, 근친상간 학대 고백
- [TVis] ‘오날오밤’ 화사 “싸이, 힘든 상황에 신곡 선물…‘이 오빠가?’ 싶어”
- 한성주, 불법 촬영 피해後 12년만 공식석상
- 안성기, 혈액암 투병 中 밝아진 얼굴... 이주영과 8년만 재회
- KBS 주말드라마, ‘위기’ 아닌 ‘외면’인가…‘진짜가’도 부진 속 종영 [줌인]
- 김히어라, 일진설에 동창생 옹호글 등장 “최대악행 새치기”
- 정태우 아내 장인희, 19년 다닌 항공사 퇴사 “자식이 뭔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병명, 몇 년 전에 밝혀져… 치료 약 없어” (미우새)
- 흡연권만큼 중요한 의무…디오·티모시 샬라메, 연예계 실내 흡연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