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브걸, 데뷔 첫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 전석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의 첫 번째 팬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브브걸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BBGIRLS 1ST FANCON ONE MORE TIME)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브브걸의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은 10월 7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브브걸(BBGIRLS)의 첫 번째 팬 콘서트가 전석 매진됐다.
지난 8일 오후 8시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된 ‘브브걸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BBGIRLS 1ST FANCON ONE MORE TIME)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처음으로 오프라인 공연을 개최하는 브브걸이 순식간에 완판을 기록하며 막강한 티켓 파워를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이들은 이번 팬 콘서트를 통해 ‘서머퀸’의 진면모를 보여주겠다는 각오다. “팬들과 함께 늦여름의 축제를 즐기는 것은 물론, 현장에서만 느낄 수 있는 짜릿한 전율까지 안길 예정”이라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특히 최근 발매된 신곡 ‘원 모어 타임’과 동명의 콘서트에서는 리브랜딩된 그룹의 아이덴티티와 네 멤버들의 돈독한 우정, 그리고 다시 한번 완전체로 팬들을 만나게 된 브브걸의 뜨거운 진심 등을 만나볼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브브걸의 첫 번째 팬 콘서트 ‘원 모어 타임’은 10월 7일 오후 6시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개최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흥민 동료 제압한 김민재, 5G 무승 클린스만호의 유일한 위안거리
- 전원 외국인 멤버인데 케이팝 아이돌…주무대도 한국? [D:가요 뷰]
- 9월 모평 가채점 결과…"정시 서울대 의대 294점·고대 경영 278점 예상"
- 대정부질문서 밝혀진 '윤대통령이 이재명 안 만나는 이유'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날 밝은 '운명의 11월'…김혜경 '先유죄', 이재명 대권가도 타격 전망은
- 한동훈, 당원게시판 논란에 첫 입장…"분열 조장할 필요 없다"
- '공천 개입 의혹' 명태균·김영선 구속…"증거 인멸 우려"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멀티홈런에 호수비…한국야구 구한 김도영 [프리미어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