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is] ‘오날오밤’ 화사 “싸이, 힘든 상황에 신곡 선물…‘이 오빠가?’ 싶어”
이세빈 2023. 9. 9. 08:33
가수 화사가 ‘아이 러브 마이 바디’에 얽힌 비하인드를 밝혔다.
지난 8일 방송된 KBS2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에는 화사가 출연에 신보에 관한 이야기를 들려줬다.
이날 방송에서 이수현은 “우리가 데뷔 동기”라며 화사와 특별한 인연을 밝혔다. 이어 화사에게 “‘어떻게 하면 저렇게 될 수 있지’ 싶었다. 표정을 배우고 싶다. 무대할 때 입술을 깨물고 뒤를 보다가 앞으로 보기도 하지 않냐”며 칭찬했다.
이에 화사는 “안무일 뿐이다. 평소에 카메라와 기 싸움을 많이 한다. 팁은 딱히 없다”며 시범을 보였다. 이를 본 악뮤는 “우리도 따라해보겠다”며 어설픈 흉내를 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화사는 ‘아이 러브 마이 바디’(I Love My Body)에 대해 “그때 힘든 상황이었는데 싸이가 ‘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보내줬다. 그런데 ‘나는 내 몸을 사랑해’라는 곡을 보내줘 ‘이 오빠는 지금 내가 난리가 났는데 이런 곡을 보내주고...’라고 생각했다”고 회상했다.
이어 “결론적으로는 나에게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줬다. 그동안 내가 잊고 있었던 마인드를 환기해주는 느낌”이라며 미소 지었다.
이를 들은 이수현은 “무대를 봤는데 너무 멋있었다”며 “내가 만약 솔로로 활동한다면 범접할 수 없는 영역이라고 생각했다”고 칭찬했다.
한편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은 매주 금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이세빈 기자 sebi0525@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한성주, 불법 촬영 피해後 12년만 공식석상
- 안성기, 혈액암 투병 中 밝아진 얼굴... 이주영과 8년만 재회
- KBS 주말드라마, ‘위기’ 아닌 ‘외면’인가…‘진짜가’도 부진 속 종영 [줌인]
- 김히어라, 일진설에 동창생 옹호글 등장 “최대악행 새치기”
- 정태우 아내 장인희, 19년 다닌 항공사 퇴사 “자식이 뭔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병명, 몇 년 전에 밝혀져… 치료 약 없어” (미우새)
- 흡연권만큼 중요한 의무…디오·티모시 샬라메, 연예계 실내 흡연 논란
- 5G 무승에도…클린스만 “세대교체 과정이다”
- 6.2%에서 29.9%, 영리한 류현진이 되찾은 강력한 무기
- [포수의 신(信) 에필로그] 그 짜릿한 포구...레전드 포수의 워너비 투수는 선동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