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 "싸이, 힘든 상황에 '아이 러브 마이 바디' 선물…'이 난리에' 싶어" (오날오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날오밤' 화사가 싸이에게 신곡을 선물받았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는 가수 화사, 김세정, 밴드 데이식스의 영케이, 그룹 하이키, 배우 신세휘가 출연했다.
소속사 사장 싸이는 이번 신곡 'I Love My Body (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어느날 갑자기 화사에게 보내줬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오날오밤' 화사가 싸이에게 신곡을 선물받았다고 밝혔다.
8일 방송된 KBS 2TV 뮤직 토크쇼 '더 시즌즈-악뮤의 오날오밤'(이하 '오날오밤')에는 가수 화사, 김세정, 밴드 데이식스의 영케이, 그룹 하이키, 배우 신세휘가 출연했다.
가장 먼저 화사가 무대를 꾸몄다. 이날 악뮤는 "데뷔 동기"라며 2014년 6월에 데뷔했다는 화사를 반겼다. 그러면서 자신들이 2개월 선배라며 다리를 꼬고 앉아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또한 화사는 "이찬혁의 마이웨이를 좋아한다. 심지가 굳은 사람이 멋있더라. 그게 찬혁씨인 것 같다"고 이야기했다. 이에 이찬혁도 화사에게 "한 마이웨이 하시지 않나"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소속사 사장 싸이는 이번 신곡 'I Love My Body (아이 러브 마이 바디)'를 어느날 갑자기 화사에게 보내줬다고. 화사는 "힘든 상황에 (싸이) 오빠가 대뜸 이번 컴백곡을 보내주셨다. 그때 제가 좀 시끄러웠는데 '나는 내 몸을 사랑해'라는 곡을 보내주셔서, 아니 이 오빠는 내가 지금 난리가 났는데 이런 곡을 보내주시고 이랬다"고 회상했다.
이어 그는 "결론적으로는 저에게 유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준 곡이다. 제가 그동안 잊고 있던 마인드를 환기시켜주는 느낌"이라고 곡에 애정을 보였다.
사진=KBS 방송화면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영상 유출' 한성주, 12년만 복귀 신호?…"고대 응원단 자발적 참여" [엑's 이슈]
- 황정음 맞아? 확 달라졌네…파격 스타일링 공개
- 박나래, 비키니 입고 같이 여행도 갔는데…황보라 손절에 충격
- 민소매에 양갈래…김연아, 귀하디 귀한 '일상사진' 공개
- 문희준♥소율, 4인 가족사진 공개 "너무 사랑해"
- '사별' 사강 "남편 부재, 매번 느껴…변우석 통해 위로 받았다" (솔로라서)
- '70대 남편♥' 이영애, 子 학교 바자회서 포착…"조기 완판"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성당 등장한 김태희 "서울대 입학→♥비와 화목한 가정, 갈등도 있었지만…" [엑's 이슈]
- 토니안 "일어나니 침대에 피가 흥건, 가위로 머리 잘랐더라" 충격…우울증 고백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