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 키우기’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지난 6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8일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넷마블은 모바일 방치형 역할수행게임(RPG) ‘세븐나이츠 키우기’가 지난 6일 출시 당일 애플 앱스토어 인기 및 매출 1위를 달성한 데 이어 8일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도 순항하고 있다. 이날 기준 인기 부문에서는 앱스토어 대만 3위, 태국 5위, 구글플레이 일본 4위를 기록하고 있고 매출 부문에서는 앱스토어 태국 2위에 올랐다.
넷마블은 국내 양대마켓 인기 1위를 기념해 모든 이용자들에게 당일부터 3일간 수령할 수 있는 1만 루비를 지급할 예정이다.
또한 G마켓과 제휴해 세븐나이츠 키우기 특별 패키지를 100원에 판매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100원에 판매하는 상품은 약 1만원 상당의 루비(1만 개)가 포함돼 있으며 G마켓 ID당 1회 구매 및 세븐나이츠 키우기 ID당 1회 사용 가능하다. 8일 오전 10시, 오후 4시 2회에 걸쳐 각각 1000장씩 판매한다.
이 외에도 통신사 KT, LG유플러스와 함께 제휴 할인 이벤트를 10일까지 실시한다. KT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상품을 ‘KT결제’로 10만 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금액대별 최대 10%를 할인해준다. LG유플러스는 세븐나이츠 키우기의 상품을 5만 원 이상 결제하고 응모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청구 금액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세븐나이츠 키우기는 지난 2014년 출시해 글로벌 6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넷마블의 대표 IP ‘세븐나이츠’를 기반으로 개발된 방치형 RPG로 ‘저용량’, ‘저사양’, ‘쉬운 게임성’을 전면에 내세운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원 외국인 멤버인데 케이팝 아이돌…주무대도 한국? [D:가요 뷰]
- "스님이 얼마나 잘생겼길래…" 화엄사 체험 4시간 만에 마감
- "돈 많고 늙은 男과 원조교제 추천" 미인대회 출신女 대체 왜
- "성폭행 가해자, 성병까지 옮겨" 극단선택한 10대女 유족 충격 증언
- 아찔한 상상…“대통령 뒤바뀌어 나라 망할 뻔”
- 與, '특검 표결' 불참키로…추경호 "반헌법적 악법에 단호히 반대"
- 이재명 운명의 날 D-1…국민의힘 "납득 가능한 엄정한 형 선고돼야"
- 김혜경 벌금 150만원 선고…"범행 부인하고 책임 전가"
- ‘민희진 플랜’대로 흘러가나…뉴진스, 어도어에 내용증명 초강수 [D:이슈]
- ‘파워 실종’ 노시환-김영웅 공백 치명타…쿠바 모이넬로 공략 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