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풀백 레전드' 카를로스와 참브로타, 나란히 방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질과 이탈리아 레전드 4인방이 대한민국을 찾는다.
라싱시티그룹은 8일 "브라질, 이탈리아 레전드 4인이 오는 10일 한국을 찾는다"며 "호베르투 카를로스, 줄리우 세자르, 잔루카 참브로타, 마시모 오도가 방한할 예정"이라 밝혔다.
라싱시티그룹은 오는 10월 21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브라질, 이탈리아, 대한민국 레전드들이 참가하는 레전드 올스타전을 개최한다.
올스타전을 앞두고 브라질, 이탈리아 레전드 4인이 방한해 한국팬들과 호흡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풋볼리스트] 김정용 기자= 브라질과 이탈리아 레전드 4인방이 대한민국을 찾는다. 라싱시티그룹은 8일 "브라질, 이탈리아 레전드 4인이 오는 10일 한국을 찾는다"며 "호베르투 카를로스, 줄리우 세자르, 잔루카 참브로타, 마시모 오도가 방한할 예정"이라 밝혔다.
라싱시티그룹은 오는 10월 21일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브라질, 이탈리아, 대한민국 레전드들이 참가하는 레전드 올스타전을 개최한다. 올스타전을 앞두고 브라질, 이탈리아 레전드 4인이 방한해 한국팬들과 호흡하는 시간을 갖는다는 계획이다.
카를로스는 2002 한일 월드컵 브라질의 우승 멤버로 현역 시절 'UFO 슛'으로 명성을 날렸던 레프트백이다. 브라질 대표팀 소속으로 A매치 125경기를 소화했으며 레알 마드리드, 인터밀란, 페네르바체 등에서 활약하다 2011-12 시즌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했다. 커리어 마지막 팀이었던 러시아 리그 안지 마하치칼라에서 은퇴한 후 당시 거스 히딩크 감독 아래에서 코치직을 수행하기도 했다.
골키퍼 세자르는 자국 리그 플라멩구에서 데뷔한 후 인터밀란에서 7시즌 동안 뛰며 세리에A 우승 5회, 챔피언스리그 우승 1회 등을 달성했다. 특히 2009-2010 시즌 인터밀란의 트레블 주역으로 잘 알려진 레전드다. 이후 2012-13 시즌을 앞두고 프리미어리그 퀸스 파크 레인저스로 이적했는데 동시기 입단한 박지성과 한솥밥을 먹기도 했다. 브라질 대표팀 경력은 A매치 87경기 출전이다.
이탈리아 레전드 참브로타는 2002 한일 월드컵, 2006 독일 월드컵, 2010 남아공 월드컵에 출전했던 선수다. 2006 독일 월드컵에선 주전 라이트백으로 뛰며 이탈리아의 우승을 이끌었다. 유벤투스, AC밀란, FC바르셀로나 등에서 현역 생활을 보냈다.
또 다른 레전드 오도 역시 AC밀란에서 오랜 기간 선수 생활을 했으며 2006 독일 월드컵 우승 경력이 있다. 최근 세리에A 구단 SPAL의 감독직을 지내기도 했다.
이들은 오는 10일 입국해 사흘간 머물며 팬미팅, 축구 클리닉 등 일정을 소화한다. 숙소는 여의도에 위치한 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다. 브라질 레전드 카를로스와 세자르는 TV 예능 프로그램에도 출연한다. 두 레전드는 방한 기간 동안 SBS 예능 프로그램 '골 때리는 그녀들' 녹화에 참석해 안방 축구팬들에게 인사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사진= 게티이미지코리아
Copyright © 풋볼리스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표팀 출신 공격수, 전처 조카와 '임신 골인'...혼돈의 족보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포토] '아시아 최고 여배우 판빙빙도 놀랄 미모' 현대건설 이다현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음주운전 적발' 조나탄, SNS 사과문 게시 "나쁜 선택을 했다, 정말 죄송하다" - 풋볼리스트(FOOTBALLI
- '아모르 파티' 춤을 추는 듯 김건희의 포즈 [순간포착]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강점 지키고 약점 보완하고…포스테코글루 여름 이적시장 ‘전 부문 합격점’ - 풋볼리스트(FOOTB
- 승률 100%에서 25%로 급락…플릭 독일 감독, 일본 못 이기면 경질 위기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부상 악령' 맨유, 막판 영입한 암라바트까지 부상... 모로코 대표팀 하차 - 풋볼리스트(FOOTBALLIST)
- “챔피언이 되기 위해 왔다”…아스널 1200억 애물단지 페페, 튀르키예 트라브존스포르 이적 - 풋
- 손흥민 기어코 미드필더처럼 쓴 클린스만, 예고된 전술 실패 - 풋볼리스트(FOOTBAL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