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숙, 정유민의 '내 편 시어머니'로…사이다 복수에 한몫 (완결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 이미숙이 성훈의 어머니이자 정유민의 든든한 '내 편' 시어머니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국의 아찔하고 은밀한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완벽한 결혼의 정석' 배우 이미숙이 성훈의 어머니이자 정유민의 든든한 '내 편' 시어머니로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
오는 10월 28일 첫 방송 예정인 MBN 새 드라마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남편과 가족에게 복수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선택한 여자 한이주와 그녀를 아내로 맞이하기 위해 계약 결혼을 연기하는 남자 서도국의 아찔하고 은밀한 '회귀 로맨스 복수극'이다.
성훈, 강신효, 이민영 등 '결혼작사, 이혼작곡'의 흥행을 이끌었던 배우 군단과 사실적인 연출력의 오상원 감독의 재회로 시선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 정유민, 진지희 등 연기력을 인정받은 배우들이 합세하면서 완벽한 싱크로율의 비주얼과 연기 맛집을 예고,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극중 차연화는 하고 싶은 말은 해야 하는, 시원스런 성격을 가진 태자건설의 안방마님이다. 겉으로 보기에도 강하고, 겉과 속이 다르지 않은, '외강내강 스타일'의 소유자.
서도국(성훈 분)이 결혼하겠다고 데려온 한이주(정유민)가 처음엔 마음에 들지 않았지만 어느 순간부터 가족들에게 차별받는 한이주에게 마음이 쓰이기 시작한 후 조력자 역할을 한다. 수많은 작품을 통해 카리스마와 관록의 연기를 보여준 이미숙은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펼쳐질 '사이다 복수'에 톡톡한 역할을 발휘한다.
무엇보다 이미숙은 1978년 연예계에 데뷔한 후 45년 동안 폭넓은 장르를 넘나들며 펼치는 탄탄한 관록의 연기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특히 지난해 방영한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에서는 섬세한 감정선과 치밀한 연기, 강렬한 카리스마로 긴장감을 높이며 극의 분위기를 한층 팽팽하게 만드는 열연을 펼쳐 호응을 얻었다.
이미숙이 '완벽한 결혼의 정석'에서 '쿨내 진동' 시어머니 역으로 어떤 존재감을 과시할지 관심을 집중시킨다.
제작진은 "이미숙의 합류로 극에 긴장감과 감정, 흥미진진함이 한층 더 완벽해진 라인업이 완성됐다"라며 "아찔한 회귀 복수극의 분위기를 무르익게 만들, 기존의 패러다임을 깬 이미숙 표 '사이다 시어머니'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완벽한 결혼의 정석'은 오는 10월 28일 오후 9시 50분에 첫 방송 된다
사진=MBN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사생활 영상 유출' 한성주, 12년만 복귀 신호?…"고대 응원단 자발적 참여" [엑's 이슈]
- 박나래, 비키니 입고 같이 여행도 갔는데…황보라 손절에 충격
- 문희준♥소율, 4인 가족사진 공개 "너무 사랑해"
- 민소매에 양갈래…김연아, 귀하디 귀한 '일상사진' 공개
- 황정음 맞아? 확 달라졌네…파격 스타일링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