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비대면 전용 사업자대출 출시…최저 연 4.7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GB대구은행이 영업점 방문 없이 사업자대출이 가능한 'iM가맹점사장님대출'을 출시했다.
대구은행 디지털뱅킹 애플리케이션(앱) 'iM뱅크'에서 대출 신청부터 심사까지 비대면으로 이뤄져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전용 'iM가맹점사장님대출'을 통해 중소기업들이 원활한 자금조달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금융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경제TV 김보미 기자]
DGB대구은행이 영업점 방문 없이 사업자대출이 가능한 ‘iM가맹점사장님대출’을 출시했다.
대구은행 디지털뱅킹 애플리케이션(앱) ‘iM뱅크’에서 대출 신청부터 심사까지 비대면으로 이뤄져 빠르고 간편하게 대출을 받을 수 있다.
신청일 기준 최근 3개월간 대구은행 신용카드 판매대금 합산액이 1000만원 이상인 개인사업자가 대상이다.
대출금리는 이날 기준 최저 4.73~최고 7.96%이며 차등적으로 금리 감면 혜택을 제공한다.
대구은행 관계자는 “비대면 전용 ‘iM가맹점사장님대출’을 통해 중소기업들이 원활한 자금조달을 할 수 있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상공인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수 있는 금융 상품을 개발하겠다”고 전했다.
김보미기자 bm0626@wowtv.co.kr
Copyright © 한국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