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틴, 나영석 PD와 로마 고항서 포착… ‘꽃보다 청춘’ 출연할까
김지혜 2023. 9. 8. 14:07
나영석 PD가 그룹 세븐틴과의 의리를 지킬까.
8일 로마 공항에서 세븐틴 멤버들과 나영석 PD 사단 제작진들이 포착됐다. 이에 팬들 사이에서는 세븐틴 멤버들과 나영석 PD가 ‘꽃보다 청춘’을 촬영하기 위해 로마로 출국한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졌다.
앞서 세븐틴은 지난 5월 유튜브 ‘채널 십오야’에 출연해 나영석 PD로부터 소원권을 획득했다. 멤버들의 소원은 ‘세븐틴 꽃보다 청춘 출연’이었다. 이런 가운데 세븐틴과 나영석 PD가 함께 로마 공항에 있는 모습이 발견되면서 사실상 ‘꽃보다 청춘’ 출연은 확정이 아니냐는 분위기로 모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tvN 측은 일간스포츠에 “확인 중”이라는 입장을 내놨다. ‘꽃보다 청춘’은 ‘삼시세끼’ 시리즈 등과 함께 나영석 PD의 대표작으로 손꼽힌다.
한편 세븐틴은 10월 말 미니 11집 컴백을 앞두고 해외 투어를 진행하며 쉴 틈 없는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세븐틴은 지난 4월 발표한 미니 10집 ‘FML’로 초동 판매량(발매 후 일주일간 음반 판매량) 455만 214장을 기록하며 K팝 역대 초동 최다 판매량 신기록을 세우며 커리어 하이를 기록했다.
김지혜 기자 jahye2@edaily.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9월의 신부’ 안혜경, 청첩장 입수…로맨틱한 예비부부
- 한성주, 불법 촬영 피해後 12년만 공식석상
- KBS 주말드라마, ‘위기’ 아닌 ‘외면’인가…‘진짜가’도 부진 속 종영 [줌인]
- 정태우 아내 장인희, 19년 다닌 항공사 퇴사 “자식이 뭔지”
- 권오중 “발달장애 子 병명, 몇 년 전에 밝혀져… 치료 약 없어” (미우새)
- ‘더 글로리’ 임지연·정성일, ‘일진 의혹’ 김히어라 공개 지지…“좋아요”
- 흡연권만큼 중요한 의무…디오·티모시 샬라메, 연예계 실내 흡연 논란
- 5G 무승에도…클린스만 “세대교체 과정이다”
- 6.2%에서 29.9%, 영리한 류현진이 되찾은 강력한 무기
- [포수의 신(信) 에필로그] 그 짜릿한 포구...레전드 포수의 워너비 투수는 선동열